갈리폴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현장 경영 통해 전국 조합장과 긴밀히 소통
강호동 농협중앙회장은 전국 조합장들을 만나 농·축협 발전을 위한 현장 소통을 진행했다.
4일 농협중앙회에 따르면 강호동 회장은 지난달 5일 전남·광주를 시작으로 이달 3일 경남·부산·울산에 이르기까지,전국 농·축협을 9개 지역 조합장들을 직접 만나 현장에서 의견을 수렴했다.
강호동 회장은 지역별로 업무 현황과 숙원사항 등을 점검하고,자리에 참석한 조합장들과 농업·농촌이 처한 어려운 현실을 극복하고 농협을 발전시킬 방안 등을 논의했다.
강호동 회장은 "유통구조 개선,갈리폴리농촌 인력공급과 영농지원 확대,갈리폴리재해대응체계 구축,쌀값 안정 및 소 가격 안정화를 위한 노력 등을 중앙회가 앞장서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취임 이후 첫 현장경영을 지휘한 강호동 회장은 전국 조합장들이 질의한 200건의 농업관련 현안에 직접 답변하고 농협의 미래 비전을 제시하고 실천하기 위한 강한 의지를 내보였다.
강호동 회장은 "이번 현장경영은 전국의 각 조합장들과 함께 긴밀히 소통하며 지역 현안을 경청할 수 있는 소중한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 주기적으로 소통하며 희망농업 행복농촌 구현에 전국의 1111명의 조합장들과 함께 하겠다"고 다짐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갈리폴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갈리폴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조규홍 장관은 이날 오후 채널A 뉴스에 출연해 "예전에도 (의사 단체행동에 대해) 구제해주지 않았느냐"고 사회자가 질문하자 이처럼 답했다.
갈리폴리,대부분 거리에서 총으로 살해를 하거나 아니면 독극물을 먹여 살해하거나 기자가 한 언론사에서 7명이 죽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