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케이 경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9일 식품안전을 담당하는 국무원(정부) 식품안전판공실은 “언론에 보도된 '탱크로리 트럭의 식용유 운송 혼란' 문제를 매우 중시한다”며 “국가발전개혁위원회,공안부,라라케이 경마교통운수부,시장감독관리총국,국가양식비축국 등 관계부처가 합동조사팀을 구성해 식용유의 유조트럭 운송 문제를 철저히 조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이어 “불법을 저지른 기업과 관련 책임자는 법에 따라 엄중히 처벌하고 절대 용서하지 않겠다”며 “하나부터 열까지 숨겨진 위험을 특별 조사하고 조사 및 처벌 결과를 발표하겠다”고 덧붙였다.
관련 기업들의 행태는 탐사전문 기자의 잠복 취재로 드러났다.신경보의 한푸타오(韓福濤) 기자는 인턴기자들과 함께 지난 5월 16일부터 한 달 이상 중국 각지를 취재해 국영기업인 중국비축식량관리그룹(시노그레인)과 민영 후이푸그룹의 실상을 파헤쳤다.
중국 네티즌은 당국이 민감하게 여기는 식품 안전 문제를 보도한 그의 용기를 칭찬했다.일부 네티즌은 “5명의 탐사기자가 시장감독관리국 100곳이 할 일을 해냈다” 등의 칭찬 댓글을 올리고 있다.신경보 탐사보도팀에 시민들의 후원금도 쇄도하고 있다.
중국의 탐사보도 환경은 최근 10여년간 위축되는 추세다.언론학자 장즈안(張志安) 푸단대 교수의 연구에 따르면 지난 2017년 중국 탐사보도 기자의 수는 175명으로 2011년(306명)에 비해 58% 줄었다.현재는 한층 줄어든 것으로 알려졌다.
라라케이 경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라라케이 경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에 즉각 ‘공모가 고평가’ 논란이 벌어졌다.
라라케이 경마,최 회장의 에스케이실트론 지분은 인수 과정에서 사익 편취 의혹이 있어 공정거래위원회가 과징금을 부과했으나, 법원이 이를 취소하는 등 논란이 있었던 주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