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경기장 공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태국서 팔리는 '대마 삼겹살'과 '무알코올 대마 소주'
해외에서 합법적으로 유통되는 대마 식음료라도 한국인이 섭취하면 불법이므로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국가정보원은 오늘(4일) 우리 국민이 대마초가 합법화된 지역이나 대마 함유 제품이 성행하는 국가를 여행하다가 자신도 모르게 마약범죄에 연루될 수 있다며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미국 일부 주와 캐나다,태국 등 대마초가 합법인 지역에서는 식당이나 편의점에서 대마 함유 쿠키나 음료수를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태국에서는 한국의 소주 디자인과 비슷하게 만들어진 '무알코올 대마 소주' 등이 일반 음료와 함께 진열돼 팔리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대마 성분 함유' 문구가 태국어로만 표기돼 있어 우리 국민에게 일반 소주나 음료로 오인될 수 있다고 국정원은 설명했습니다.
식당에서는 대마잎 쌈이나 대마 함유 소금을 곁들인 '대마 삼겹살'도 접할 수 있습니다.
대마 성분 함유 문구가 현지어로만 표기된 경우가 많으므로 잘 모르는 현지 식음료 제품을 구입할 때는 대마를 의미하는 특유의 일곱 또는 아홉 갈래 잎사귀 도안과 영문 표기 'cannabis','marijuana',월드컵경기장 공연'weed' 등이 있는지 확인하라고 국정원은 조언했습니다.
일부 동남아 국가는 클럽을 비롯해 관광객이 많이 찾는 유흥업소에서 '마약 사탕' 등 다양한 불법 환각물질이 유통되며,월드컵경기장 공연캐나다에서는 한국에서 마약류로 분류하는 환각 버섯이 곳곳에서 팔립니다.
이와 함께 마약을 이용해 해외 여행객을 노린 '셋업 범죄'도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마약을 투약·섭취하게 한 뒤 납치나 감금 등 2차 범죄를 시도하거나 수사기관 신고를 빌미로 금전을 갈취하는 방식입니다.
국정원은 "올해 초 태국에서 사은품으로 받은 젤리를 먹은 후 통증을 느껴 병원을 찾았다가 마약 양성반응이 나온 사례가 있다"며 해외여행 중 마약 식음료를 먹지 않도록 항상 주의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국정원은 인천공항 출국장 등에 마약범죄 노출 우려를 안내하는 포스터를 비치하고 카드뉴스를 제작해 온라인으로 홍보할 계획입니다.
(사진=국가정보원 제공,월드컵경기장 공연연합뉴스)
월드컵경기장 공연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월드컵경기장 공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 공동대표는 "신당 통합은 정치개혁의 기반으로서 필요했다"며 "저는 통합을 설 연휴 이전에 이루고 싶어 크게 양보하며 통합을 서둘렀지만 여러 문제에 부닥쳤다"고 설명했다.
월드컵경기장 공연,그리고 그것들에 대해서 명실공히 사과도 많이 여러 차례 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법 권력이 어느 한 가족을 이렇게 만약에 조국 대표를 수사했던 것처럼 다른 누군가를 수사할 경우에 살아남은 사람이 있느냐? 이런 것에 대한 동질감이 있는 것 같고 반대편에서는 김건희 여사는 사실 수사를 또 제대로 받지도 않고 서면조사도 받지 않고 출석도 안 하고 다 그런 거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