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웨스트햄 프리미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기도교육청과 18일 MOU…경기안산국제학교,2028년 개교 목표
안산시와 경기도교육청은 전국 최대 다문화 도시인 안산시의 다문화 학생 증가에 따른 체계적 지원 방안을 위해 경기안산국제학교 설립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이민근 안산시장과 임태희 경기도교육감,맨유웨스트햄 프리미어김태훈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교육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가칭)경기안산국제학교 설립의 성공적인 추진과 교육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상호협력,지역 기반 민·관·학 협력 체제 마련 등의 내용을 담았다.
경기도교육청이 안산시에 국제학교 설립을 결정한 이유로는 다문화 학생이 가장 많다는 점이 꼽힌다.아울러,맨유웨스트햄 프리미어교육부가 지정·고시한 교육국제화특구로 외국어 교육 강화는 물론,지역 시설 및 자원과의 연계가 용이하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경기안산국제학교는 중·고등학교 과정 총 12학급(중학교 6개 학급,고등학교 6개 학급) 공립형 대안학교며 180명 규모로 운영될 방침이다.전국 단위의 모집을 거쳐 다문화 학생 70%,국내 학생 30%로 채울 계획이다.
안산시는 오는 2028년 3월 개교를 목표로 하는 경기안산국제학교 설립을 위해 부지 결정 단계부터 원활한 추진을 위해 실무혀의회를 구성해 총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특히 안산 내 지역자원을 활용한 지역특화교육과정 운영을 지원하고 다양한 기업∙기관들과 연계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해 특색있는 교육과정이 운영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민근 안산시장은 “국제학교를 기반으로 국제적인 교육 특화 지역으로 거듭나고 명품 교육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설립부터 향후 운영에 이르기까지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고 교육청과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맨유웨스트햄 프리미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맨유웨스트햄 프리미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공천 내홍 탓에 민주당 지지율이 심상치 않다.
맨유웨스트햄 프리미어,삼성전자는 이미 공개한 갤럭시S24 시리즈를 중심으로 부스를 꾸릴 예정인 가운데, 화웨이, 샤오미 등도 AI 기능을 탑재한 스마트폰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