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8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김석범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20일 오전 김씨와 신 전 위원장의 구속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차례로 열고 구속 필요성을 심리할 예정이다.
검찰은 이들이 '윤석열 대통령이 대검찰청 중앙수사부에서 부산저축은행 사건을 수사할 당시 대장동 대출 브로커 조우형 씨 사건을 덮어줬다'는 허위 인터뷰를 했다고 보고 있다.
이 인터뷰는 대선 사흘 전인 지난 2022년 3월 6일 뉴스타파를 통해 보도됐다.
김씨가 인터뷰 닷새 뒤인 2021년 9월 20일 그 대가로 신 전 위원장에게 책 '대한민국을 지배하는 혼맥지도' 3권 값 명목으로 위장해 1억6500만원을 줬다는 것이 검찰의 판단이다.
김씨와 신 전 위원장은 1억6500만원은 책값 명목으로 주고받은 것일 뿐이라고 주장했다.
앞서 검찰은 전날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지빈배임수재·증재,지빈청탁금지법 위반,지빈범죄수익은닉규제법 위반 및 공갈 혐의로 김씨 등에 대한 구속영장을 청구했다.
이는 지난해 9월 신 전 위원장의 주거지 등을 압수수색하며 수사를 본격화한 지 약 9개월 만이다.
지빈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지빈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이태현 웨이브 대표, 박태훈 왓챠 대표, 김홍일 방송통신위원장, 최주희 티빙 대표, 김성한 쿠팡플레이 대표(왼쪽부터)가 28일 정부과천청사에서 간담회를 갖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지빈,서동욱 남구청장은 "민원 불편 사항을 해소해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수요자 중심의 수준 높은 행정 서비스로 구민이 체감하는 적극 행정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