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자동 구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화성동탄서 여청강력범죄팀이 수사 착수…종결은 여청수사팀이 맡아
정작 수사 무관한 여청수사팀과 가족 비난 대상…팀장 "고통스러워"
"조롱과 욕설 받고 있지만…여청강력팀,로또 자동 구입힘들어하는 동료들 뒤 숨어"
4일 경찰에 따르면 화성동탄경찰서는 전날 화장실 성범죄 사건을 무혐의 종결하고,로또 자동 구입A(22)씨를 허위 신고한 50대 여성을 무고죄로 입건했다.
해당 사건은 지난달 23일 아파트 헬스장 옆 남자 화장실을 이용한 A씨가 한 여성으로부터 '자신을 엿봤다'고 신고당한 사실을 알리면서 논란이 일었다.
경찰로부터 반말 및 범죄자 취급을 당하고,로또 자동 구입'떳떳하면 가만히 있어라'와 같은 발언을 듣기도 했다는 게 A씨 주장이었다.
당시 '무고당한 사람'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A씨는 유튜브 채널 '억울한 남자'에 글과 영상(녹음 파일)을 올려 경찰관들과 주고받은 대화를 공유한 바 있다.
A씨의 억울함은 신고자가 돌연 경찰서를 찾아 "허위 신고였다"고 자백하면서 해소되는 듯했다.
그러나 해당 사건과 관련한 논란이 온라인을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하면서,로또 자동 구입경찰 측에서는 '이 사건은 다른 팀이 수사한(했)다' '사이버 테러 행위로 우려스러운 상황이다' 등 목소리가 나오는 상황이다.
화성동탄서 여성청소년수사 B팀장은 전날 오후 자신의 블로그에 글을 올려 "피해자 분을 비롯해 국민 분들께 가장 먼저 사죄의 말씀부터 올린다"며 "글을 쓰게 된 이유는 저희 팀원들과 그 가족,자녀들이 이 일로 너무나 고통스러워하고 있다"고 운을 뗐다.
B팀장은 이어 "헬스장 화장실 사건의 경우 '접수 당시 성명불상의 성범죄 사건'이기 때문에 다른 사무실의 '여청강력팀'이 수사했다"며 "그런데 경찰서 홈페이지 조직도에는 여청강력팀이 표기돼 있지 않다"고 적었다.
그러면서 "정작 관련 없는 팀은 (팀원) 4명의 실제 이름까지 수천 건의 기사 속에 쏟아지며 각종 조롱 글과 욕설을 받고 있다"며 "여청강력팀은 사이버 폭력을 당하면서 힘들어하는 동료들(여청수사팀) 뒤에 비겁하게 숨어있었다"고 했다.
또 "화장실 사건으로 무고 피해를 입은 남성분께 보낸 종결 통지가 '여청수사1팀' 명의로 갔다는 얘기를 듣고,로또 자동 구입우리 팀원들은 모두 경악했고 한참을 울었다"며 "그 후 저희 팀원들 모두 신상이 털리고 가족,자녀들을 향한 각종 욕설 및 조롱 댓글 등 사이버 테러 행위로 누가 극단적 선택을 하지 않을까 우려스럽다"고 했다.
아울러 강압 수사 피해 근절 등을 피력한 B 팀장은 사이버 폭력을 멈춰 달라고 호소하는 동시에,향후 민형사상 책임을 물을 예정이라는 입장을 더했다.
로또 자동 구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로또 자동 구입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업계에선 웹툰 엔터테인먼트의 기업가치를 30억~40억달러, 우리 돈으로 약 4조원에서 5조원대로 추산하고 있습니다.
로또 자동 구입,팀 쿡 애플 최고경영자(CEO)도 이달 초 열린 연례 주주총회에서 “애플이 AI 분야에 상당한 투자를 하고 있다”며 “새로운 지평을 열 것”이라고 언급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