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포트 카운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신동국 회장·임종윤 이사,뉴포트 카운티분쟁 종식 선언
"전문·정도 경영 하이브리드 융합을 논의"
[서울=뉴시스]송연주 기자 = 한미사이언스 개인 최대주주 신동국 한양정밀 회장과 창업주 장남 임종윤 사내이사가 "한미약품그룹 가족 간 불협화음이 봉합됐다"며 경영권 분쟁 종식을 선언했다.
신동국 회장과 임종윤 이사 측은 10일 "신동국 한양정밀화학 회장을 중심으로 6개월 이상 지속됐던 가족간 분쟁이 종식되고,뉴포트 카운티한미약품그룹은 결속과 안정이라는 두마리 토끼를 잡았다"며 "모녀도 형제도 모두 함께 뜻을 모았다"고 밝혔다.
앞서 한미그룹 창업주 일가 송영숙 회장,임주현 부회장 모녀 경영진이 최근 신 회장과 모녀의 주식 444만4187주(지분 6.5%)를 1644억원에 매도하고 공동 의결권을 행사하는 주식매매계약 및 의결권 공동 행사 약정 계약을 체결했다.이 계약으로 모녀의 특수관계인 지분 보유비율이 전체 의결권의 과반에 이르는 수준을 확보하게 되며,뉴포트 카운티형제 임종윤 한미사이언스 사내이사·임종훈 한미사이언스 대표이사와의 경영권 분쟁이 재발발하는 게 아니냐는 우려를 낳았다.
신 회장은 "최근 한미약품 모녀(송영숙,뉴포트 카운티임주현)가 보유한 일부 지분에 대한 매입은 상속세 문제 해결에 도움을 주는 한편 한미약품을 지키기 위한 대승적 결단이었다"고 말했다.
신 회장은 한미약품의 조속한 안정을 최우선 과제로 삼았다고 했다.
신 회장과 임 이사는 "과거 단순히 회장,뉴포트 카운티대표이사의 수직적인 모습에서 벗어나 위원회와 고문단 등 각계 전문경영인을 경험한 최고의 인력풀을 놓고 모든 주주들이 바라는 밸류업을 견제와 투명성,스피드를 더해 신속한 성과까지 이어지게 하는데 필요한 인적자원을 아끼지 않고 투자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신 회장은 "두 형제와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책임경영과 전문경영,뉴포트 카운티정도경영을 하이브리드 형태로 융합시키는 방안을 논의 중"이라고 말했다.
신 회장과 모녀,형제로 구성된 단일 경영권 집단으로 과반 이상의 지분을 갖게 된다고 했다.
뉴포트 카운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뉴포트 카운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네이버와 보듬컴퍼니 측은 합법적이고 정상적인 기능을 통해 이뤄진 것이므로 문제 될 것 없다는 입장이지만 일각에서는 기능의 합법 여부를 떠나 행위 자체에 위법성이 있다는 지적이 나온다.
뉴포트 카운티,대만, '中, 진먼다오 해역 상시순찰' 공표에 반발…"계속 단속"전문가 "中, '해경선 파견' 등 센카쿠 열도 방식 접근 가능성"전복된 중국 어선 [대만 연합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