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토라이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검찰이 윤석열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의 명품 가방 수수 의혹에 대해 종결 처분한 국민권익위원회와 무관하게,황토라이프일정대로 수사를 진행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원석 검찰총장은 11일 대검찰청 출근길에 기자들을 만나 "검찰 차원에서 수사 일정을 차질 없이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중앙지검 형사1부(김승호 부장검사)는 일단 권익위가 청탁금지법 소관 부처인 만큼 김 여사 신고 사건을 '위반 사항 없음'으로 종결 처분을 내리게 된 구체적 사유 등을 확인한다는 방침이다.
다만 검찰은 일단 권익위 결정 이유를 확인하되 수사에 참고 사항으로만 삼겠다는 입장이다.검찰 관계자는 "권익위 조사와 검찰 수사는 별개"라며 "한창 수사가 진행 중인 만큼 (검찰 수사) 결론이 정해진 것은 없다"고 설명했다.
권익위는 사건을 종결 처리할 경우 별도의 결정문을 작성하지 않고,황토라이프검찰에 참고 자료도 송부하지 않는다고 전했다.권익위는 김 여사에 대해선 청탁금지법상 배우자 처벌 규정이 없다는 점을 이유 등을 들었다.
검찰 안팎에서는 향후 최 목사와 김 여사 사이 연락 과정에 관여한 대통령실 소속 행정관 등이 참고인으로 소환될 가능성이 거론된다.이후 사실관계를 다진 뒤 김 여사 소환 여부 및 일정을 검토할 것으로 보인다.
황토라이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황토라이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하지만 명품 가방 문제만 놓고 보더라도 정말 집요했는지는 의문입니다.
황토라이프,이와 함께 대출 지원 확대, 전용펀드 운용 등 인센티브도 추가로 확대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