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 카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올해 미국 대선에서 4년 만에 재대결하는 조 바이든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첫 TV토론에서 경제 문제를 놓고 시작부터 정면충돌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현지시간 28일 밤 조지아주 애를랜타 CNN에서 열린 토론에서 트럼프 정부 때의 경제는 '자유낙하'하면서 무너졌다"면서 "일자리가 없었고 실업률도 15%까지 올라갔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 제조업 일자리 80만 개 창출 등 바이든 정부의 성과를 부각한 뒤 "아직 해야 할 일이 더 있다"며 자신의 재선 필요성을 강조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에 대해 "우리는 미국 역사상 가장 위대한 경제를 갖고 있었다"며 반박했습니다.
이어 바이든 대통령이 만든 유일한 일자리는 불법 이민자를 위한 것이며,하동 카페그가 인플레이션을 형편없이 대응하고 그것이 미국을 죽이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세계 최고 경제였다"는 트럼프 전 대통령의 발언에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은 그 뿐"이라며 허버트 후버 대통령을 제외하고 임기 중 어떤 대통령보다 더 큰 재정적자를 만들었다고 공격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하동 카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하동 카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자기의 측근들, 본인이 당을 일종의 사당화, 또는 원칙의 상실 이런 과정에서 책임 있던 분들이 있습니다.
하동 카페, 대법원 2부(주심 김상환 대법관)는 이날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이 군수에 대한 상고심에서 벌금 200만 원을 선고한 원심을 확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