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사이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김 여사 추가 금품수수와 청탁 실행혐의 조사해야"
종결처리 앞장선 유철환 위원장 등 기피신청 접수
참여연대 "재신고 사건의 처리 과정에서 손 뗴야"
참여연대는 4일 서울 종로구 권익위 정부합동민원센터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종결처리는 도저히 납득할 수 없다.국민 상식에 반하는 것"이라며 "김 여사의 추가 금품수수와 구체적 청탁 실행 혐의를 조사해야 한다"고 밝혔다.
참여연대는 "지난해 김 여사가 명품 가방을 받는 영상이 공개된 이후,금품 제공자인 최재영 목사는 '김 여사에게 건넨 금품들이 더 있고,3+3사이트구체적 청탁이 실행되기도 했다'고 주장하고 있다"며 "신고 이후 최 목사가 김 여사에게 건넸다고 추가로 폭로한 금품들과 청탁 내용을 비롯해 새로운 증거와 합리적 사유를 담아 권익위에 다시 신고한다"고 덧붙였다.
'
또 참여연대는 청탁금지법 관련 법원 판례와 대통령기록물법과 공직자윤리법 등 관련 규정의 취지를 들면서 "김 여사가 공식적이지도,공개적이지도 않은 방식으로 받은 금품은 '대통령선물'이 될 수 없다"고도 주장했다.
참여연대는 종결처리에 앞장선 유철환 위원장과 정승윤,김태규,3+3사이트박종민 부위원장에 대해 기피신청도 접수했다.
참여연대는 "(이들은) 윤 대통령과의 사적 이해관계자에 해당하거나,공정한 직무수행을 저해할 우려가 있는데도 이해충돌방지법에 따라 신고,3+3사이트회피하지 않았다"며 "재신고 사건의 처리 과정에서는 손을 떼야 한다"고 촉구했다.
앞서 권익위는 지난 10일 해당 신고사건에 대해 청탁금지법상 공직자 배우자에 대한 제재 규정이 없다는 점을 들어 종결 처리한 바 있다.업무일 기준 신고 116일만이었다.
3+3사이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3+3사이트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유혜지 기자 : reporter@topstarnews.
3+3사이트,부산서 태어난 그는 네덜란드에서 재즈 등 실용음악을 공부하다 중도 귀국해 드럼 강사 등의 일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