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상 아부바카르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A 씨가 넘어진 에스컬레이터(인천소방본부 제공)/뉴스1
(인천=뉴스1) 이시명 기자 = 인천지하철 2호선 에스컬레이터에서 70대 여성이 우산을 줍다가 뒤로 넘어지면서 뒤에 있던 5명이 다쳤다.
1일 인천교통공사 등에 따르면 전날 오전 10시 33분쯤 인천 미추홀구 주안동 석바위시장역 에스컬레이터에서 60대 여성 A 씨가 뒤로 넘어졌다.
이 사고로 A 씨 뒤에 있던 60~70대 남·여 5명 등 총 6명이 연쇄적으로 에스컬레이터에서 중심을 잃고 넘어지면서 머리와 발목 등을 다쳐 병원에 이송돼 치료받았다.생명에는 큰 지장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해당 에스컬레이터는 승객이 역사 승강장에서 대합실로 이동하기 위해 설치된 시설이다.
공사는 A 씨가 에스컬레이터에 떨어진 우산을 주우려다 중심을 잃고 넘어진 것으로 보고,뱅상 아부바카르 월드컵소방과 경찰 등 관계기관과 함께 정확한 사고 경위를 파악하고 있다.
공사 관계자는 "이 사고로 생명에게 지장이 발생하진 않았다"며 "정확한 사고 원인은 파악 중이다"고 말했다.
뱅상 아부바카르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뱅상 아부바카르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투자사들은 고령화가 가속화되는 시대에 복지유니온이 시니어 계층의 영양섭취와 돌봄 문제에 주목하고 특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는 점을 긍정적으로 봤다.
뱅상 아부바카르 월드컵,네이버·네이버 웹툰·네이버 지도·네이버 카페 등을 운영 중인 네이버는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