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테이꽃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기말고사 일부 문항 시험 전에 올렸다가 삭제…학교 측 "고의적 유출 아냐"
[촬영 김동민]
(창원=연합뉴스) 김동민 기자 = 경남지역의 한 고등학교 교사가 자신이 출제한 기말고사 문제 일부를 시험 전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올린 사실이 알려져 학교 측이 재시험을 치르는 일이 발생해 논란이 일고 있다.
8일 연합뉴스 취재를 종합하면 경남지역 한 고등학교 2년 차 교사 A씨는 지난달 중순 개인 SNS에 자신이 담당하는 교과목 기말고사 문제 전체 20여 문항 중 6문항을 게시했다가 1시간 만에 삭제했다.
A씨 혼자 출제한 해당 문제는 지난 3일 1학기 기말고사에 나왔다.
A씨 SNS는 비공개여서 재학생들이 직접 문제를 확인할 수 없었지만,더스테이꽃님시험을 치르기 전에 문제가 유출됐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학교 측은 8일 2교시 수업 시간을 이용해 재시험을 진행했다.
응시자는 해당 교과를 듣는 3학년 39명으로 확인됐다.
이에 대해 해당 학교 측은 고의적인 유출은 아니라고 밝혔다.
해당 학교 교감은 연합뉴스와 통화에서 "A 교사가 시험문제 출제를 마치고 부주의하게 SNS에 올렸다가 1시간 만에 삭제한 것으로 파악했다"며 "특정인에게 문제를 유출하려는 의도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해명했다.
이어 "A씨가 학생에게 사과했고,더스테이꽃님학생들도 받아들였다"며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더스테이꽃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더스테이꽃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장애가 있다? 장애를 앓고 있다?" 바른말 '퀴즈쇼'에 웃음번진 국힘시각장애인피아니스트 김예지 비대위원, 혐오·차별 표현 퀴즈한동훈 "몇달 동안 뜨거운 시기…국민 눈높이 맞는 언행할 것"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5일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 김예지 비대위원과 함께 참석 하고 있다.
더스테이꽃님,김영원 기자 forever@han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