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반시가】- bet365 배팅
쿠반시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 시청역 인근 역주행 사고로 숨진 9명의 직장과 사고 당일 정황이 알려지면서 안타까움이 커지고 있습니다.
특히 평일 저녁,회사가 밀집한 서울 한복판에서 발생한 참변에 평범한 직장인들의 피해가 컸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망자 9명 중 4명은 사고장소 인근에 본점을 둔 시중은행 직원들로,
쿠반시가대부분 같은 부서에서 근무한 40~50대 남성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들은 전날 승진과 전보 인사가 있었고,
쿠반시가이 중 1명이 승진해 축하를 위한 저녁 자리를 가졌다가 사고를 당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해당 은행 관계자는 "승진 인사로 인해 회사 주변엔 회식을 하는 직원이 많았다"며 "일상적으로 지나다니는 장소"라고 말했습니다.
사고 직후 해당 은행 내부 게시판에는 "4명의 본인상이 한 번에 공지돼 회사 분위기기가 참담한 상태"라고 한 직원은 전했습니다.
사망자 중에는 서울시청 직원 2명과 병원 용역업체 직원 3명도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고를 당한 서울시청 세무과 직원 31살 윤 모 씨는 2020년에 7급 공채로 들어와 승진을 앞둔 상황이었던 것으로 전해졌고,52살인 서울시청 팀장 김 모 씨는 저녁 식사를 하고 다시 시청으로 돌아가 남은 일을 하려다 사고를 당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직원 2명의 부고가 뜬 시청 인트라넷 게시글에는 고인들의 명복을 비는 댓글이 200여 건 달린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 시청 직원은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에 "황망하게 돌아가신 분들이 너무 안타까워서 마음이 무겁다,
쿠반시가당장 내가 죽을 수도 있었다고 생각하니 가슴이 턱 막힌다"는 글을 올렸고,
쿠반시가또 다른 직원은 언론 인터뷰에서 "어젯밤 뉴스를 확인하고 잠을 설쳤는데 아직도 믿기지 않는다,
쿠반시가매일 같이 점심을 사 먹는 회사 앞이라 더 충격이 크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사고는 어젯밤 9시 27분쯤 시청역 인근 교차로에서 역주행한 차량이 인도로 돌진해 보행자들을 덮치면서 발생했습니다.
사망자 9명 중 6명은 현장에서 숨졌고,
쿠반시가3명은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이송됐다가 사망 판정을 받았습니다.
The 100% privacy-safe noise & occupancy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