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담양 창평 슬로시티】- 밀워키 벅스 경기일정

NoiseAware Blog

태양계 빙고 놀이

【담양 창평 슬로시티】- 밀워키 벅스 경기일정

담양 창평 슬로시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 배요한 기자 = 램테크놀러지가 'TGV(반도체용 유리기판) 인터포저 제조 핵심기술 글라스 홀(Glass Hole) 식각 기술개발 관련 특허'를 출원했다고 2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기술개발 관련 특허 출원을 완료함에 따라 레이저 홀(Laser Hole) 가공업체와 연계 사업추진에 속도를 낼 예정"이라며 "협업을 통해 조기 상용화 및 양산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램테크놀러지는 지난해 고객사 개발 요청에 의해 TGV용 식각액을 개발했다.현재 연구개발 협업 단계를 넘어 고객사 평가가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회사 측은 "고객 요구에 따른 다양한 홀 사이즈(Hole size) 구현 및 다변화,담양 창평 슬로시티식각 프로파일(Etch Profile) 확보,담양 창평 슬로시티식각 후 잔여물 제거,담양 창평 슬로시티글라스 표면 투명도 및 균일도 확보 등을 통해 특허 출원을 완료했다"며 "현재 최종 등록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최근 유리기판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램테크놀러지가 개발한 TGV용 식각액이 상용화에 성공할 경우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전망된다.

TGV는 플라스틱 대비 다량의 반도체 칩 탑재가 가능하고,담양 창평 슬로시티패키징 두께를 줄임과 동시에 열에 강한 것이 특징이다.또한,같은 면적 당 데이터 처리 규모가 8배 가량 증가하며,담양 창평 슬로시티소비전력 절감 효과도 높아 글로벌 반도체 기업들의 유리기판 채용이 늘고 있다.

램테크놀러지 측은 "TGV용 식각액 상용화를 통해 관련 시장 진출을 본격화할 계획이며,담양 창평 슬로시티글라스 홀 크기별 식각액 제품을 다변화하는 등 라인업을 확장해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담양 창평 슬로시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담양 창평 슬로시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마이데이터와 관련해서는 “정보를 받아쓰는 기업의 생태계가 정착되지 않은 문제, 아직까지 기대만큼 어떤 이윤이 발생하지 않는 문제 등에 대한 고려가 필요하다”며 “이에 대한 본격적인 연구를 곧 착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담양 창평 슬로시티,이럴 때는 아마 북한과의 협력을 유지하면서 다시 말해서 북한으로부터 무기 공급은 받으면서 핵보유국 인정 여부는 물음표로 남겨두고 시간을 차일피일 끌 것이다, 이런 제3의 시나리오를 예상할 수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