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수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롯데그룹이 6월 신입사원 채용부터 실무형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아이엠(I’M) 전형’을 도입한다.
17일 롯데그룹에 따르면 아이엠 전형은 지원자의 직무 수행 능력과 열정,전북 수원비전을 중점적으로 평가하는 제도로 연구개발(R&D),전북 수원데이터,마케팅,디자인 등 실무 역량의 중요도가 높은 직군 채용에 활용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과 롯데호텔,전북 수원롯데이노베이트 등 10개 계열사가 오는 30일까지 그룹 채용 통합페이지(https://recruit.lotte.co.kr/)에서 아이엠 전형으로 신입사원 원수를 접수한다.
아이엠 전형 채용 절차는‘스토리 심사→현장 오디션→인턴십 프로그램’으로 정량적인 요소를 배제하고 직무 수행 역량을 중점 평가한다.
스토리 심사에서는 지원자가 작성한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직무 경험을 평가하고 현장 오디션에서는 과제를 통해 직무 역량을 심층적으로 검증한다.
사전에 과제를 공개하면 실제 지원자의 역량이 어느 정도 투입됐는지 확인할 수 없는 만큼 오디션 당일에 과제를 공개한다.
지원자의 직무 역량을 검증하는 평가단도 책임 직급 이상의 직무 전문성을 가진 직원 약 50명으로 구성했다.
현장 오디션을 거쳐 선발된 인재들은 직무별로 4∼8주의 인턴십 프로그램을 거쳐 최종 합격 여부가 결정된다.
인턴십에서는 직무 전문가와 멘토링,전북 수원실무자와 협업 프로젝트 등을 통해 지원자들의 직무 역량을 끌어 올린다.
앞서 지난 14일부터는 롯데이노베이트,전북 수원롯데바이오로직스,전북 수원롯데웰푸드,롯데마트 등 14개 계열사들이‘예측 가능한 수시 채용’을 시작했다.
예측가능한 수시 채용은 롯데 신입사원 통합 채용 제도로 계열사별 채용 일정을 맞춰 3·6·9·12월에 동시에 진행하는 제도다.지원자들이 채용 공고를 수시로 확인해야 하는 불편함을 없애기 위해 올해부터 도입했다.
롯데는 또 글로벌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외국인 유학생 인턴십 제도도 도입했다.국내 대학교 졸업 후 롯데에 취업하기를 원하는 유학생이 지원 대상이다.최종 합격자는 취업비자를 발급받아 국내 거주가 가능하다.
롯데 관계자는 “뛰어난 직무 능력을 갖추고 있음에도 다른 조건에 가려져 역량을 증명할 기회조차 받지 못하는 지원자들을 위해 아이엠 전형을 도입했다”면서 “채용 다양성을 높이고 직무 전문성을 가진 인재들을 확보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북 수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전북 수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블룸버그 샤론 첸 애널리스트는 매각 가능한 주식이 거의 900억 달러에 달할 수 있으며, 수익금 중 일부를 다른 투자 자금을 조달하거나 주주들에게 자본을 반환하는 데 사용하려는 유혹을 받을 수도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전북 수원,일각에선 가자지구에서 저항하고 있는 하마스 지도자 신와르가 휴전을 요구하고 있다는 분석도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