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타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7월 서류심사,현장평가 통해 최종 대상지 선정
파주·구리·포천·동두천시 등 경기 북부 4개 시가 북부권역에 조성 예정인 반려동물 테마파크 사업 참여 신청을 해 본격적인 경쟁에 돌입했다.
9일 경기도에 따르면 파주 구리 포천 동두천 등 4개 시는 지난 8일 북부권역 반려동물 테마파크 공모에 신청서를 제출했다.
경기 북부권역 반려동물 테마파크는 동부권 여주,서부권 화성,네스타 월드컵남부권 오산에 이어 도내 네 번째 반려동물 테마파크 조성 계획이다.
반려동물 테마파크는 동물 보호와 복지를 바탕으로 도민들이 반려동물과 함께 여가와 휴양을 즐길 수 있도록 조성되는 복합 문화공간이다.
도는 4개 시를 대상으로 7월 한 달간 서류심사,네스타 월드컵현장평가,네스타 월드컵대면 평가를 거쳐 최종 1개 대상지를 선정할 방침이다.
평가는 분야별 전문가 10인으로 구성된 평가위원회를 통해 심사를 진행하며,주요 평가 항목은 사업 계획의 타당성·실현 가능성,입지 조건 및 적정성 등이다.
도는 최종 적합지로 선정된 1개 시에는 반려동물 테마파크 시설구축과 도로·전기·통신 등 기반 시설 조성을 위해 도비 최대 75억 원을 지원한다.
도 관계자는 “공모 사업에 참여한 4개 시 모두 각각의 특성과 강점이 있는 곳”이라며 “경기 북부를 대표하는 관광자원이자 반려동물 문화를 선도하는 명소를 조성할 수 있도록 빈틈없이 테마파크 조성 사업을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의정부=윤상연 기자
네스타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네스타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로써 중국의 5년 만기 LPR를 제도 도입 이래 역대 최저치로 떨어졌다.
네스타 월드컵,시즌3가 잘 됐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본 것이었는데, 시청자 분들이 잘 봐주신다면 다른 나라를 가게 될 지, 아니면 다른 방향을 찾게 될 지는 모르지만 좋은 기회가 있지 않을까 싶다"고 솔직하게 얘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