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번 대 레스터 시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철거 건물이 무너져 17명이 숨지거나 다친 광주 학동 참사 3주기 추모식이 오늘(9일) 광주 동구청 앞에서 열려,블랙번 대 레스터 시티유가족과 강기정 시장,사회적 참사 피해자 등 2백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강 시장은 추모사에서,유가족 뜻에 따라 추모 공간을 만들겠다는 뜻을 밝히면서 "완공될 때까지 세심히 살피겠다"고 말했습니다.
유가족들은 "학동 참사는 비용을 최소화하려는 기업이 절차와 안전을 무시하는 공사를 하고,수많은 민원을 무시한 채 기업의 편에 선 무책임한 행정이 빚어낸 참사"라고 지적했습니다.
재난피해자 권리센터가 학동 참사 부상자와 유가족을 상대로 조사한 결과,상당수가 우울증과 불안증,블랙번 대 레스터 시티불면증 등 후유증을 겪는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앞서 3년 전인 2021년 6월 9일 광주 학동4구역 재개발 철거 현장에서 지상 5층 건물이 무너지면서 정차 중이던 시내버스를 덮쳐 승객 중 9명이 숨지고 8명이 다쳤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블랙번 대 레스터 시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블랙번 대 레스터 시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세계 유명 작가의 전시를 접하기 어려운 지역민과 어린이들에게는 이 또한 작은 미술관 역할을 한다.
블랙번 대 레스터 시티,[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중국판다보호연구센터 웨이보 캡처] ■ 제보하기▷ 전화 : 02-781-1234, 4444▷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네이버,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