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해축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일 고려대학교의료원 교수 비상대책위원회는 입장문을 내고 "현 의료사태로 인한 의료인들의 누적된 과로를 피하고,월드컵 해축갤환자 안전을 지키기 위해 7월 12일을 기점으로 응급·중증 환자를 제외한 일반 진료를 대상으로 무기한 자율적 휴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대위는 "가장 힘없는 학생과 전공의를 억압하며,월드컵 해축갤전공의와 적극적인 대화를 시도하지 않는 상황을 묵과할 수 없다"며 "학생 휴학 승인 및 전공의의 사직처리에 대한 억압을 철회할 것과,월드컵 해축갤의료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전공의 요구안을 적극적으로 수용하고,전공의와 대화할 것"을 촉구했다.
고려대학교의료원 교수 비대위는 고려대 안암·구로·안산병원 등 교수들로 구성돼 있다.
실제 휴진 참여는 지난 27일부터 휴진에 돌입한 세브란스병원처럼 개별 교수들의 자발적 판단에 따른다는 방침이다.
월드컵 해축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월드컵 해축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그러면서 "상급병원은 입원·중증 진료를 중심으로 진료 기능을 유지하고, 전국 400곳의 응급의료기관은 24시간 비상진료체계를 철저히 운영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월드컵 해축갤,오늘부터 전공의 연속근무 단축 시범사업 실시"복귀 전공의, 불이익 최소화…용기 내달라" 전병왕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제1통제관(보건복지부 보건의료정책실장)이 31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브리핑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