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이렛날 - 베스트 라이브 노바라

NoiseAware Blog

러시안 룰렛 디시

이렛날 - 베스트 라이브 노바라

이렛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안덕선 원장 "대규모 의대 증원,이렛날교육 퇴보할 수 있다"
"증원 상응해 교수·교육병원 증가돼야"

26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보건복지위원회 3차 전체회의에서 박주민 위원장이 개의를 선언하고 있다.2024.6.26/뉴스1 ⓒ News1 안은나 기자
26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보건복지위원회 3차 전체회의에서 박주민 위원장이 개의를 선언하고 있다.2024.6.26/뉴스1 ⓒ News1 안은나 기자

(서울=뉴스1) 권형진 임윤지 조유리 기자 = 의과대학 평가·인증을 맡은 한국의학교육평가원(의평원)이 의대 정원 2000명 증원으로 교육의 질이 저하될 수 있다는 우려를 거듭 밝혔다.의평원은 교육여건을 확인하기 위해 정원이 10% 이상 늘어난 의대 30곳을 대상으로 인증평가를 실시할 예정이다.

안덕선 의평원 원장은 26일 국회 보건복지위원회가 개최한 '의료계 비상상황 관련 청문회'에서 "교육 여건이 충분하지 않은 상태에서 의대 증원은 의학 교육을 퇴보시킬 수 있다는 입장에 변함이 없느냐"는 남인순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질의에 "변화 없다"고 말했다.

정부가 의대 정원을 증원하면서 대학별 교육여건을 평가할 때 의평원이 참여했느냐는 남 의원의 질의에도 안 원장은 "참여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의평원은 정부가 3월 의대별 정원 배분 결과를 발표하자 성명서를 내고 "의평원은 의대 입학정원 증원이 일시에 대규모로 이뤄진다면 의학교육의 질이 저하될 우려가 있다"고 지적했다.

청문회에서도 안 원장은 의학 교육의 질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증원 규모에 맞춰 교수와 수련병원이 늘어나야 한다고 강조했다.

현재 상태에서 의대 증원이 됐을 때 의학 교육을 묻는 남 의원의 질의에 안 원장은 "우리나라 의대는 정원 40명에서 142명으로 굉장히 큰 편차를 보인다"며 "기초의학 교수 숫자도 큰 대학은 최대 119명인 반면 일부 대학은 20명 안팎으로 굉장히 적다.임상의학 교수 역시 마찬가지"라고 했다.

그러면서 "이런 상황에서 학생 수가 100명 이상 늘었을 때 교수 수나 교육병원 규모가 상당히 미흡한 상태일 것"이라며 "교육의 질이 떨어지지 않게 하려면 교수 수나 교육병원의 규모가 (증원에) 상응해 증가돼야 한다"고 말했다.

안 원장은 또 정원이 늘어난 32개 의대 중 30곳을 대상으로 원칙대로 올해 '주요 변화 평가'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했다.의평원은 국내 유일의 의학교육 평가인증기관이다.정기적인 인증평가 외에도 10% 이상 정원 변동이 있는 의대를 대상으로 '주요 변화 평가'를 실시한다.

안 원장은 "(의대 증원으로) 정원이 325%까지 늘어나는 대학도 있다"며 "11월 말까지 각 대학으로부터 주요 변화 평가에 대한 계획서를 받고,이렛날올해 연말부터 내년 초까지 평가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렛날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이렛날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다만 주최 측 사회자는 집회에서 "원래 (집회 참가 예상 인원이) 2만 명이었는데 지금 3만 명까지 모였다"며 "열기에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렛날,김귀옥 교수는 작년 4월 윤석열 대통령 미국 방문 당시 “윤 대통령 외교는 구걸식 외교” “한·미·일 군사협력 강화는 한반도 안보 상황을 더욱 불안하게 만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