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야구협회 부천지부 (부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허윤홍 GS건설 대표가 취임 10개월 만에 GS건설의 새 비전을 선포했다.불확실한 대내외 경영환경에 맞서 지속성장 발판을 마련하고 임직원들의 마음을 하나로 모으자는 취지다.
12일 GS건설에 따르면 허 대표는 이날 임직원들에게 새 비전을 밝히며 "GS건설은 새 비전을 통해 사회 전반의 지지를 얻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투명한 신뢰가 우선돼야 하고,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끊임없는 혁신과 새로운 변화의 시도가 뒷받침돼야 한다"며 "이를 바탕으로 GS건설이 추구하는 궁극적인 가치인 '더 안전하고 행복한 삶의 미래'를 완성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GS건설은 새 비전과 함께 임직원들이 가져야 할 마음가과 조직문화의 정체성을 형성하기 위해 총 6개의 새 핵심가치도 함께 공개했다.
새로운 핵심 가치에는 회사의 구성원은 물론,고객과 주주의 가치를 향상하겠다는 GS건설의 약속이 담겼다.구체적으로 △고객지향 △신뢰 △자율과 책임 △정도경영 △미래지향 △전문성 등이다.
GS건설은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고객에게 탁월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한편,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신뢰를 형성해 비즈니스의 성공을 위한 선순환 체계를 구축해 나가는 것을 최우선 목표로 삼았다.'자율과 책임','정도경영','미래지향','전문성'의 핵심 가치를 통해 이를 달성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GS건설의 비전과 핵심 가치는 GS건설 구성원들의 지혜와 열정을 모아 공감하는 과정을 거쳐 만들어졌다.회사는 지난 몇 달간 외부 전문기관과 협업을 통해 사업 포트폴리오와 조직 역량에 대해 객관적으로 진단하는 과정을 거쳤다.이를 바탕으로 각 사업부 직책 자들과 공유하고,비전 수립 워크숍을 통해 청취한 직원들의 의견을 반영했다.
앞으로 GS건설은 새로운 비전과 함께 안정적인 사업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대한야구협회 부천지부 (부천)리스크 관리체계를 더욱 강화해,외형 성장보다는 내실을 다져 회사를 더욱 안정적으로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아울러 새로운 비전과 핵심 가치가 회사에 안착할 수 있도록 일하는 방식에도 지속적인 변화를 도모,대한야구협회 부천지부 (부천)수평적 조직 문화를 통해 모든 직원이 자유롭게 의견을 제시하고,대한야구협회 부천지부 (부천)자율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호칭 단일화를 추진한다.또한,대한야구협회 부천지부 (부천)업무 효율성 향상을 위해 디지털 기반의 업무 인프라도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GS건설은 이러한 변화를 통해 창의성과 협업을 촉진하고,대한야구협회 부천지부 (부천)조직의 유연성을 높여 더욱 안전하고 책임감 있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허윤홍 GS건설 대표이사는 "투명한 신뢰와 끊임없는 혁신으로 더 안전하고 행복한 삶의 미래를 완성한다는 새로운 비전을 통해 회사의 궁극적인 존재 이유를 명확히 하고,모든 이해관계자로부터 더욱 신뢰받고 사랑받는 회사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대한야구협회 부천지부 (부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대한야구협회 부천지부 (부천)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춘천지법 형사1부(심현근 부장판사)는 성폭력처벌법상 카메라 등 이용 촬영·반포 등 혐의로 기소된 A(22) 씨에게 원심과 같은 벌금 100만원을 선고하고 40시간의 성폭력 치료프로그램 이수를 명령했다고 31일 밝혔다.
대한야구협회 부천지부 (부천),송파구 잠실주공 5단지 전용 면적 82㎡ 기준 종부세는 전년도 445만원에서 올해 59만원으로 큰 폭으로 줄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