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와사키 프론탈레 대 fc 바이에른 뮌헨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SK텔레콤 제공]
(서울=연합뉴스) 조현영 기자 = SK텔레콤이 미국의 생성형 인공지능(AI) 검색엔진 스타트업 '퍼플렉시티'에 1천만 달러를 투자하고,생성형 AI 검색엔진 분야에서 협력한다고 13일 밝혔다.
퍼플렉시티 또한 SK텔레콤이 지난해 미국 실리콘밸리에 설립한 '글로벌 AI 플랫폼 코퍼레이션'(GAP Co.)에 향후 투자하기로 했다.
퍼플렉시티는 거대언어모델(LLM)을 기반으로 대화형 AI 검색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국 스타트업으로,엔비디아,아마존 회장 제프 베이조스로부터 투자받았다.
SK텔레콤과 퍼플렉시티는 지난 2월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2024에서 AI 검색엔진 사업 협력을 위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투자에 따라 퍼플렉시티는 SK텔레콤 'A.(에이닷)'을 포함해,가와사키 프론탈레 대 fc 바이에른 뮌헨 라인업현재 개발 중인 글로벌 대상 AI 개인비서 서비스에 탑재할 생성형 AI 기반 검색엔진 고도화 과정에 협력한다.
SK텔레콤은 한국어 데이터와 문화 콘텐츠 정보를 제공하고,퍼플렉시티와 한국어 검색 성능 개선을 위한 LLM 미세조정 및 검색 설루션 고도화 등 포괄적인 공동 개발에 나선다.
퍼플렉시티의 생성형 AI 검색엔진은 검색 후 답을 찾기까지 지연 시간이 짧고,사용자에게 정확한 출처를 함께 제공해 환각 현상을 방지하는 특성이 있다고 SK텔레콤은 설명했다.
SK텔레콤 AI 개인비서 서비스에 이 같은 퍼플렉시티의 검색엔진이 탑재되면 대화형 질문,검색 결과 요약,영문 번역 등 다양한 기능을 수행할 수 있을 전망이다.
또 향후 고객에게 유료 구독형 검색 서비스 '퍼플렉시티 프로'를 1년간 무료로 제공하고,가와사키 프론탈레 대 fc 바이에른 뮌헨 라인업에이닷,T우주,가와사키 프론탈레 대 fc 바이에른 뮌헨 라인업T멤버십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퍼플렉시티와 공동 마케팅을 추진할 예정이다.
이재신 SKT AI 성장전략 담당은 "양사 돈독한 협력을 기반으로 에이닷 검색 능력을 강화고 국내외 최고 수준의 AI 개인비서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퍼플렉시티 최고 비즈니스 책임자(CBO) 드미트리 쉬벨렌코는 "고객 일상 최전선에 있는 통신사와 파트너쉽은 퍼플렉시티 성장 전략의 핵심 요인이 될 것"이라며 "SKT와 파트너십은 글로벌 통신사와의 최초 협력 사례로,가와사키 프론탈레 대 fc 바이에른 뮌헨 라인업장기적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가와사키 프론탈레 대 fc 바이에른 뮌헨 라인업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가와사키 프론탈레 대 fc 바이에른 뮌헨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스트레스 DSR은 변동금리 대출 등을 이용하는 차주가 대출 이용 기간 중 금리 상승으로 인해 원리금 상황 부담이 높아질 가능성을 대비해 DSR 산정 시 일정 수준의 가산금리(스트레스 금리)를 부과하는 제도다.
가와사키 프론탈레 대 fc 바이에른 뮌헨 라인업,인권연대는 3일 “지난해 말 이선균 배우 사망을 계기로, 언론 보도와 통계 등의 자료를 통해 검·경 수사 과정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은 분들에 대한 전수조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