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헤럴드경제=서지연 기자] 한화생명은 7월 집중호우로 인해 수해피해를 입은 고객의 고통을 분담하기 위한 특별 지원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한화생명 보험가입 고객은 신청일로부터 6개월간 보험료 납입을 유예 받을 수 있다.융자대출 이용 고객은 6개월간 대출 원금 및 이자 상환 유예가 가능하다.배우자 및 직계 존비속이 피해를 입었을 경우에도 지원받을 수 있다.
이번 수해 피해로 입원 및 통원 치료를 받은 경우 사고일로부터 6개월간 청구금액과 무관하게 모바일,미에홈페이지,미에팩스,스마트플래너 등 비대면 채널로 사고보험금 청구가 가능하다.한화생명은 보험금 청구가 접수될 경우 최대한 신속하게 지급할 방침이다.
보험료 납입 유예를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한화생명 고객센터 및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지점을 방문해 자필로 특별지원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융자대출 이용 고객은 한화생명 융자센터에서 접수를 받는다.
접수 시 재해피해확인서(지자체 발급 가능)와 신분증 사본,미에가족관계확인서류(피해자가 배우자 및 직계 존비속인 경우)를 지참해야 하며,미에신청기간은 8월 23일까지다.
한화생명은 과거에도 집중호우나 태풍,미에지진 등 재해나 대형 화재사고 등이 발생했을 때 피해 고객을 대상으로 보험료 납입과 대출원리금 상환 유예 등을 지원한 바 있다.
미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미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또한 최초의 사진 전용 AI 모델 ‘AISP’를 적용했다.
미에,경찰은 A씨를 상대로 범행 경위를 조사하는 한편,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