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프리미어리그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는 10일부터 서류 접수
[파이낸셜뉴스] 현대자동차가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일명 '킹산직'(King+생산직)으로 불리는 고졸 기술직(생산직) 신규 채용에 나선다.현대차 기술직은 정년이 사실상 보장되는 데다 평균연봉이 1억원을 넘을 정도로 처우가 좋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경쟁률이 해마다 치솟고 있다.
현대차는 하반기 기술인재 채용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전동화를 비롯한 미래 산업 트렌드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역량과 전문성을 갖춘 모빌리티 기술직을 선발할 계획이다.
이번 채용은 현대차 국내생산공장(울산·아산·전주) 내 완성차 제조·조립,기술연구소(남양연구소) 연구·개발(R&D) 기술 등 2개 부문에서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고졸 이상으로 연령·성별 제한은 없다.서류 접수는 이달 10일부터 시작해 16일 오후 5시까지 받는다.서류 합격자 발표는 8월 중순이다.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8월 말 인·적성 검사,홍콩 프리미어리그 통계9월에 1차 면접,10월에는 최종 면접,홍콩 프리미어리그 통계신체검사 등을 실시한다.최종 합격자는 11월에 발표할 계획이다.
완성차 제조·조립 부문의 최종 합격자는 두 차례로 나눠 입사한다.올해 12월과 내년 1월에 순차적으로 생산 현장에 배치한다.남양연구소 R&D 기술 부문은 12월 입사,홍콩 프리미어리그 통계내년 1월 중으로 배치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모빌리티 기술인력 채용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공정하고 투명한 절차 아래 채용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홍콩 프리미어리그 통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홍콩 프리미어리그 통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3/뉴스1 ⓒ News1 안은나 기자(서울=뉴스1) 박종홍 기자 = 더불어민주당 내 '종합부동산세 폐지·완화' 여진이 정부 여당의 반격에도 불구하고 계속되는 모양새다.
홍콩 프리미어리그 통계,최저임금위는 노사 입장차만 확인한 채 큰 소득 없이 마무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