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대 마다가스카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
오늘부터 휘발유와 경유 등 기름값이 오릅니다.
정부가 유류세 인하 폭을 줄이기 때문인데요.
서민들의 부담이 커질 전망입니다.
박윤수 기자입니다.
◀ 리포트▶
주변보다 기름값이 싼 것으로 알려진 경기도 고양시의 주유소.
비가 내리는 휴일 오전부터 미리 주유하려는 차량들이 긴 줄을 만들었습니다.
[김연준]
"오늘까지는 이 가격이고 내일부터는 (리터당) 아마 30원 정도 오르지 않을까…"
정부는 유류세 인하 조치를 8월 말까지 두 달 더 연장하는 대신,인하 폭을 줄이기로 했습니다.
이에 따라 오늘부터 휘발유는 리터당 41원,경유는 38원의 유류세가 추가 반영되고,가나 대 마다가스카르기름값도 오르게 됩니다.
어제 전국 주유소의 평균 휘발유 가격은 리터 당 1천670원이었지만,유류세 인상분을 전부 반영하면 단숨에 1천700원대에 진입하게 됩니다.
무엇보다 최근 국제 유가가 상승세로 돌아선 만큼,가나 대 마다가스카르당분간 기름값 상승은 불가피해 보입니다.
[조상범/대한석유협회 대외협력실장]
"(국제 유가가 오르면서) 기름값 상승 요인이 이미 발생한 데다,유류세 환원분 인상 효과까지 겹쳐서 7월 중순까지 대략 2주,3주 정도는 국내 기름값도 강한 오름세가 보일 것으로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7~8월 폭우와 폭염으로 농산물 가격 급등이 우려되는 상황에서,가나 대 마다가스카르기름값 인상은 서민들의 물가 부담을 가중시킬 수 있습니다.
[정명주]
"필수적으로 지출해야 되는 부분들이 생필품이나 아니면 기름값이 오르면 제가 쓸 돈이 많이 줄어들다 보니까.갈수록 좀 더 팍팍해지는 것 같아요."
정부는 국민들의 유류비 부담과 유가,가나 대 마다가스카르물가 동향 등을 고려해 8월 중순쯤 유류세 인하 조치를 더 연장할지,가나 대 마다가스카르유류세 인하 폭을 추가로 축소할지 등을 결정할 예정입니다.
MBC뉴스 박윤수입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가나 대 마다가스카르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가나 대 마다가스카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정당민주주의와 사당화의 위기에 빠진 민주당을 살리기 위해 구당 운동을 하는 심정으로 오늘의 과하지욕을 견디겠다고 강조했습니다.
가나 대 마다가스카르,2%) ▷구매후기 또는 체험기 등을 이용해 소비자를 기만하는 광고(1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