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새가 베이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첫 화면에서 연계교통·편의 서비스 예약 가능하도록 개선
[헤럴드경제=고은결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는 모바일앱‘코레일톡’에 신규 서비스를 추가하고 첫 화면을 개선해 철도 연계 모빌리티 서비스를 더욱 직관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11일 밝혔다.
코레일톡에서 ▷주차 정산 ▷공항버스 ▷렌터카 ▷레저이용권 ▷관광택시 등 편의 서비스를 쉽게 사용하도록 첫 화면에 배치하고‘길안내’와‘짐배송’서비스를 새롭게 추가했다.
코레일톡 새단장 기념으로 이번 달 말까지 할인행사와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이달 30일까지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렌터카는 최대 60%,냄새가 베이다관광택시와 짐배송은 20% 할인한다.
또한,냄새가 베이다렌터카 예약자 중 50명을 추첨해 KTX-산천 조립블록을 증정한다.렌터카를 예약하면 자동 응모되고 경품은 차량과 함께 받을 수 있다.
한문희 코레일 사장은 “코레일톡이 여행의 시작과 끝을 책임지는 철도 중심의 모빌리티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속 개선하겠다”고 말했다.
냄새가 베이다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냄새가 베이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어 의대 증원에 따른 이공계 블랙홀 우려에 대해 “우리나라에서 의대를 졸업하고 전문의를 마친 뒤 군대까지 다녀오면 35살 무렵이 되는데, 34살에 전문의가 돼서 받는 연봉이 3억~4억이다.
냄새가 베이다,연구진은 2017~2021년 영국, 미국, 호주, 이탈리아, 대만 5개국 43개 의료센터에 등록된 흉막 중피종(폐를 덮은 흉막에 발생한 중피종) 환자를 대상으로 임상시험을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