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동행복권 판매점 모집신청하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기 군포시는 산본도서관 개관 30주년을 맞아 기념식과 함께 '청춘만개 도서관 캠프'를 열어 시민들과 함께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16일 밝혔다.
개관 30주년 기념식은 지난 13일 도서관 내에서 열렸으며,2021동행복권 판매점 모집신청하기안동광 군포시 부시장의 인사말과 김귀근 군포시의회 의장의 축사,2021동행복권 판매점 모집신청하기산본도서관 연혁 보고,2021동행복권 판매점 모집신청하기다독자 시상식,축하케이크 커팅식 등에 이어 크로스오버 국악팀 '달려운'의 공연이 펼쳐졌다.
이에 앞서 전날 밤 10시부터 이튿날 새벽 5시까지 열린 '청춘만개 도서관 캠프'는 늦은 시간임에도 당초 대상 인원보다 많은 60여 명의 시민이 참석했다.
'청춘만개 도서관 캠프'는 '도서관에서 더 놀자'라는 부제로 30주년을 기념해 특별히 도서관 미운영시간에 박준 시인 북토크와 밤샘독서를 비롯해 취미생활 배우기,2021동행복권 판매점 모집신청하기신청음악 듣기,2021동행복권 판매점 모집신청하기새벽댄스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캠프 참여자 중 과반수 시민이 마지막까지 남아 독서와 문화 활동을 즐기는 시간을 보냈다.
한 참여자는 "도서관에서의 특별한 추억이었고 알차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다.
송원용 산본도서관장은 "도서관 캠프에 참여한 시민들을 통해 독서에 대한 열정을 엿볼 수 있는 기회였다"며 "산본도서관이 앞으로도 시민과 함께 성장하는 도서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2021동행복권 판매점 모집신청하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2021동행복권 판매점 모집신청하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세종=뉴스1) 김기남 기자 = 최상목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지난 27일 세종시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출입기자단 간담회에 참석하며 질의에 답하고 있다.
2021동행복권 판매점 모집신청하기,한 관계자는 이번 투표 결과를 토대로 비대위가 내일(4일) 긴급 총회를 열고 총파업 이행 여부와 시점 등을 논의할 방침으로 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