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 가볼만한곳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
오늘부터 서울대병원 교수들이 무기한 휴진에 들어갑니다.
정부도 의료계도 응급이나 중증 환자는 제때 진료받을 수 있게 하기로 했는데요.
◀ 앵커▶
전공의들에 이어 교수들까지 병원을 떠난다고 하자 환자들의 불안감은 더 커지고 있습니다.
송서영 기자입니다.
◀ 리포트▶
간경화를 앓던 70대 아버지가 쓰러지면서 머리를 다쳐 급히 119에 신고한 이은미 씨.
구급차 안에서 1시간을 기다렸습니다.
전화한 병원마다 응급실 의사가 없다는 답이 돌아왔다고 했습니다.
[이은미/응급환자 보호자]
"의사 파업 때문에 의사가 없습니다.죄송합니다(라고 들었습니다)."
결국은 차로 10분 거리에 있는 세브란스병원을 갔습니다.
[이은미/응급환자 보호자]
"웬만한 1차는 다 했고요,정선 가볼만한곳2차 병원 크다하는 데까지 다 했어요."아까보다는 상태가 좋아집니다" 이러니까 "그러면 와라"고…"
겨우 응급 처치를 마친 뒤 이씨의 아버지는 집 근처 병원 중환자실에 입원했습니다.
의료계는 필수 분야 진료는 큰 문제가 없을 거라고 하지만,정선 가볼만한곳환자들이 직면하는 현실은 다릅니다.
응급실 뺑뺑이가 만성화된데다 전공의들이 대거 병원을 떠난지도 넉 달이 넘어가면서 남은 의료진의 피로도도 이미 한계를 넘어섰습니다.
정부가 대책으로 제시한 비상진료체계 강화가 근본적인 해법이 될 수 없다는 지적도 나옵니다.
[안기종/한국환자단체연합회장]
"현재 응급실만 잘 작동된다고 될 수 있는 게 아니거든요.다른 배후 진료과가 다 제대로 작동되어야 하는데 그렇지 않아요.'집단 휴진을 하지만 응급실 중환자실은 최선을 다하겠다.' 이게 앞뒤가 안 맞는 이야기예요."
환자단체들은 정부와 의료계 갈등에 "결국 고통받는 건 환자들이다",정선 가볼만한곳"생명을 담보로 무엇을 얻으려고 하는 거냐"며 집단 휴진을 즉각 철회해달라고 호소했습니다.
MBC뉴스 송서영입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정선 가볼만한곳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정선 가볼만한곳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먼저 ‘규제적 측면’의 경우, 기존 망분리 규제로 인해 클라우드 기반 생성형AI 도입에 걸림돌이 되고 있다고 밝혔다.
정선 가볼만한곳,SKT 제공 【바르셀로나(스페인)=구자윤 기자】 SK텔레콤과 KT가 26~29일(현지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이동통신 전시회 MWC2024에서 인공지능(AI)과 네트워크 기술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