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르시온 블랙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술은 팔지 않는다는 이유로 노점 상인을 흉기로 협박한 남성이 구속상태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서울남부지방검찰청 형사1부(이승훈 부장검사)는 지난 25일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위반(특수협박 재범)혐의로 60대 남성 A 씨를 구속기소했다고 오늘(28일) 밝혔습니다.
A 씨는 지난 4월 28일 노점을 운영하는 피해자인 B 씨가 "술을 팔지 않는다"고 하자 흉기를 등 뒤에 대고 '"찔러 죽이겠다"며 협박한 혐의를 받습니다.
B 씨는 "처벌을 원하지 않는다"는 의사를 밝혔지만,네르시온 블랙잭검찰 조사 결과 평소 A 씨로부터 괴롭힘을 당하고 합의를 종용당해 보복을 피하려 이같이 행동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검찰은 A 씨가 동종 범행으로 실형 전과만 8회에 이르는 상습 폭력 사범임을 확인해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위반(특수협박 재범)혐의를 적용해 구속 송치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네르시온 블랙잭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네르시온 블랙잭채널 추가
▷ 네이버,네르시온 블랙잭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네르시온 블랙잭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네르시온 블랙잭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수사기관이 중대 범죄 피의자의 얼굴을 강제로 촬영해 공개할 수 있도록 한 이른바 '머그샷 공개법'(중대범죄신상공개법)은 지난해 10월 국회 본회의를 통과해 올해 1월 25일부터 시행됐다.
네르시온 블랙잭,인천경찰청 여성청소년범죄수사계는 아동복지법상 아동학대 혐의로 구속한 교회 합창단장 A(52·여) 씨와 단원 B(41·여) 씨의 죄명을 아동학대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아동학대치사 혐의로 변경해 검찰에 송치했다고 오늘(3일)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