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브라질 월드컵 포르투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스마트한 기기 제어 경험에 고객 선호도 높아
내달 獨IFA2024서 AI 가전 신제품 대거 선보여
[서울=뉴시스]이인준 기자 = 삼성전자 'AI(인공지능) 가전'이 올해 누적 판매량 150만대를 돌파했다.스마트한 기기 제어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 최근 3개월 판매된 가전 제품 3대 중 2대 'AI 가전'일 정도로 인기가 식지 않고 있다.
15일 회사 측에 따르면 삼성전자가 TV,2014 브라질 월드컵 포르투갈냉장고,2014 브라질 월드컵 포르투갈식기세척기 등 올해 1~7월 판매랑을 집계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
특히 최근 3개월(5~7월)간 삼성스토어에서 판매된 가전 3대 중 2대는 'AI 가전'인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드럼 세탁기와 로봇청소기는 총 판매량의 90% 이상이 'AI 가전'일 정도로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았다.
올해 초 선보인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와 물걸레 일체형인 올인원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AI 스팀'의 판매 호조에 힘 입은 결과다.
비스포크 AI 콤보는 출시 2개월 만에,비스포크 AI 스팀은 출시 25일 만에 누적 1만대 판매를 기록하며 단기간에 시장에서 대세로 자리 잡았다.
삼성전자는 'AI TV'도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으며 'AI TV = 삼성'이라는 공식을 공고히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삼성전자 'AI 가전'은 '스마트싱스(SmartThings)' 앱으로 스마트 기기를 연결하고 제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비스포크 AI 콤보와 비스포크 AI 스팀은 스마트싱스 연결률이 90%를 상회한다.
삼성전자는 올해 출시된 가전,TV에 고성능 AI 칩이나 카메라,센서를 탑재해 더욱 다양한 AI 기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의 시간과 수고는 한층 적어진다.'비스포크 AI 콤보'는 옷감의 종류와 오염도를 자동으로 감지해 세탁부터 건조까지 한 번에 알아서 끝내준다.AI로 더욱 진화된 '비스포크 AI 스팀'은 외출 이후 귀가할 때까지 바닥 청소와 물걸레질까지 완료해놓는다.
효율적인 에너지 관리도 가능하다.홈 에너지 관리 서비스 '스마트싱스 에너지'로 전력 사용량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2014 브라질 월드컵 포르투갈'AI 절약 모드'를 설정하면 에너지 효율화를 통해 소비 전력도 절감할 수 있다.
요리도 손쉽다.'비스포크 AI 패밀리허브'와 '비스포크 AI 인덕션'을 함께 사용하면 냉장고의 'AI 비전 인사이드'가 식재료를 자동 인식해 조리할 수 있는 레시피를 추천하고,해당 조리 모드가 인덕션에 바로 연동된다.
TV 신제품도 화질 업스케일링,사운드 최적화 등 강력한 AI 기능을 탑재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시청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AI 가전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8월 한 달간 '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를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실시한다.이번 행사에서는 삼성닷컴에서 매주 새로운 제품을 공개하고 최대 50%의 할인해 주는 '쇼킹 프라이스'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일상에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AI 기능을 탑재하고 여름철에도 부담 없는 에너지 관리가 가능한 AI 가전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며,2014 브라질 월드컵 포르투갈"8월까지 진행하는 '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를 통해 여유롭고 편한 라이프를 선사하는 삼성전자 AI 가전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해 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2014 브라질 월드컵 포르투갈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2014 브라질 월드컵 포르투갈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오 시장은 영등포구 훈련 현장에서 영등포소방서장의 초기 대응 상황을 보고받고, 유관기관 간 대응 체계를 직접 확인하고 점검한다.
2014 브라질 월드컵 포르투갈,미 상원은 이달 표결에서 우크라 지원용 추가 안보 예산안을 가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