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보 확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의대 이어 연세의대도 무기한 휴진 결의
일방적 진료 취소·연기로 환자들 혼란 가중
[서울=뉴시스]박지은 인턴 기자 = 주요 대형 병원을 중심으로 무기한 휴진이 확산되자 환자·보호자들의 불안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날 오전 8시 29분께 한 네이버 카페에 올라온 게시글에는 '며칠 전 세브란스에서 일방적 취소 당했다'는 글의 내용이 업로드 되었다.
글쓴이는 어머니를 성모병원으로 병원을 옮겼지만 또 다시 취소될까봐 불안하다며 고충을 토로했다.
12월 오후 8시 40분 한 엑스 이용자는 "반년마다 받아야하는 약이 있다" "산정특례도 갱신해야한다"는 내용의 글을 업로드 했다.
13일 의료계에 따르면 대한의사협회는 오는 18일 전면 휴진을 하겠다고 선언했다.서울대 의대·서울대병원 교수들이 오는 17일부터 무기한 휴진을 결의한 데 이어 '빅5'로 불리는 대형 병원들 또한 휴진 대열에 합류했다.
빅5 병원을 중심으로 무기한 휴진을 결의하는 병원이 늘어나자 환자들의 시름은 더욱 깊어질 전망으로 보인다.
대형 병원 무기한 휴진에 대해 누리꾼들은 "서울대병원 벌써부터 진료 취소시키고 있어요" "당장 병원가야하되는데 걱정스럽다" "20일 수술 예약인데 마음이 조마조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식보 확률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식보 확률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송수연·곽진웅 기자[서울신문 다른기사 보러가기]☞ 尹 정권 ‘입틀막’ 풍자한 SNL… “애드리브 할 수 있게 해주세요”☞ 티아라 출신 아름 “전 남편 아동학대…애들 얼굴에 대소변”☞ 한소희, 파리 파티장서 과감 의상 입고 춤까지… ‘깜짝’☞ ‘3.
식보 확률,- 서울식물원, 습지생태공원, 한강 등을 가까이 누리는 친환경 업무환경- 희소성 큰 마곡의 두번째 지식산업센터 도심에서 대규모 녹지공간을 갖춘 지식산업센터가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