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아이스하키 라이브 - 2024년 04월 26일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콜로라도 로키스

NoiseAware Blog

마젠타 누드

아이스하키 라이브 - 2024년 04월 26일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콜로라도 로키스

아이스하키 라이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진혜원 검사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특정 정당 후보를 비난하고 윤석열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 여사를 조롱하는 글을 올린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진혜원 검사에 대해 검찰이 징역형과 자격정지를 구형했습니다.

검찰은 오늘(8일) 서울서부지법 형사합의11부(배성중 부장판사) 심리로 열린 재판에서 진 검사의 국가공무원법·공직선거법 위반 혐의에 대해 징역 1년과 자격정지 1년,아이스하키 라이브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에 대해 징역 6개월을 구형했습니다.

검찰은 "피고인은 정치적 중립 의무를 지켜야 하는 공무원이며 다른 공무원보다 더욱 정치적 중립에 대한 요구가 절실한 검사의 신분을 가진 사람"이라며 "그런데도 불구하고 전파성이 강한 SNS를 이용해 선거운동을 했다"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피고인의 페이스북 계정에는 1만 명 이상의 팔로워가 있어 선거 운동에 따른 영향력이 상당한 점,아이스하키 라이브범행을 부인하면서 반성하고 있지 않은 점 등을 고려하면 엄벌에 처함과 동시에 공무원으로서 지위를 정지시킬 필요가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검찰은 진 검사가 수차례 더불어민주당의 상징인 파란색을 긍정적으로 표현하고 미래통합당(국민의힘 전신)의 상징색인 빨간색을 부정적으로 표현해 민주당 지지 의사를 밝혔으며 나아가 2021년 보궐선거에 출마하는 특정 인물과 소속정당을 지지하거나 비판해 선거운동을 했다고 판단했습니다.

진 검사는 이에 대해 SNS로 의견을 표현하는 등의 행위가 범죄의 구성 요건에 해당하지 않는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 "검찰은 민주당에 대한 피해망상이 있는 것 같다"며 "검찰은 본인들이 응원하는 정당에 조금이라도 불리할 것 같은 기미가 있으면 기소하고 그렇지 않으면 기소하지 않는 선택적 행위를 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비판했습니다.

진 검사는 2022년 9월 페이스북에 김 여사의 과거 사진을 올리며 '쥴리 스펠링은 아는지 모르겠네요'라는 글을 올려 김 여사의 명예를 훼손한 혐의도 받습니다.

게시글 말미에는 '매춘부'(Prostitute)를 암시하는 듯한 'Prosetitute'라는 영어단어를 올려 논란이 되기도 했는데 진 검사는 검찰의 권한 남용을 비판하기 위해 검찰(Prosecutor)과 조직(Institute)을 합성한 신조어라고 주장했습니다.

(사진=연합뉴스)

아이스하키 라이브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아이스하키 라이브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계약 규모는 7천만달러(약 930억원)에 달했습니다.

아이스하키 라이브,[앵커]최대 140억 배럴이라고 하는데 이게 많은 건지 적은 건지 감이 잘 안오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