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시치 인테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특허청과 대전시가 8월 30일까지 '내가 만드는 대전여행' 공모를 진행한다.
이번 공모는 대전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특허청과 대전시가 함께 기획했다.
다양한 여행경험을 가진 국민 참여를 통해 대전의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관광 상품 아이디어를 발굴하고자 한다.
공모전은 '대전 쇼핑 및 야간 관광지와 연계한 체류형 여행일정 짜기'를 주제로 국민 아이디어를 모집한다.
대전의 쇼핑관광과 야간관광이 포함된 1박 이상 체류형 일정이어야 한다.대전의 놀거리 코스,페리시치 인테르대전의 숨어있는 노포,페리시치 인테르대전의 힐링 스팟 등 자유로운 여행코스의 제안이 가능하다.
관심 있는 국민 누구나 특허청의 아이디어 거래 플랫폼 '아이디어로'에서 개인 또는 팀으로 지원할 수 있다.
접수된 아이디어 중 서면 심사를 통해 본선에 진출할 5명(팀)을 선발한다.본선 진출자(팀)는 직접 만든 일정에 따라 실제로 여행을 다녀보고 체험 내용을 개인 소셜미디어(SNS) 등을 통해 온라인상에 공유해야 한다.이후 발표심사를 통해 시상이 이뤄질 예정이다.
본선 진출 수상자(팀)에게는 최우수상(대전시장상),페리시치 인테르우수상(대전관광공사 사장상),페리시치 인테르장려상(한국발명진흥회장상)과 함께 소정의 상금이 수여된다.
입선(20팀)을 포함한 모든 수상자(팀)에게 꿈씨 패밀리 굿즈가 수여되며,페리시치 인테르아이디어는 대전시 관광 프로그램 개발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목성호 특허청 산업재산정책국장은 “공모전을 통해 창의적인 대전의 관광 상품 아이디어가 발굴되기를 바란다”며 “지식재산을 기반으로 특색 있는 지역 경쟁력을 확보하는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대전시와 협력을 확대해가겠다”고 말했다.
페리시치 인테르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페리시치 인테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지난해 충남 서천군과 전남 해남군, 신안군 등 3곳이 처음으로 지정됐다.
페리시치 인테르,분담지원금 제도는 육아기 근로시간 단축제(근로시간 단축제)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