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볼프스부르크 대 호펜하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토요일인 오늘 장마가 시작되면서 전국이 흐리고 대체로 많은 비가 내리겠다.
기상청에 따르면 30일까지 이틀간 예상 강수량은 경기 남부,볼프스부르크 대 호펜하임강원 중·남부 내륙과 산지,충청권,볼프스부르크 대 호펜하임전라권,볼프스부르크 대 호펜하임북부를 제외한 제주도 50∼100㎜(많은 곳 120㎜ 이상)다.제주도는 산지에 200㎜ 이상 비가 오는 곳도 있겠다.
오전 제주도와 전남권·경상권에서 시작된 비는 오후 충청권·전북·경북권,볼프스부르크 대 호펜하임밤부터 수도권과 동해안을 제외한 강원도로 확대되겠다.
서울·인천·경기 북부·강원 북부 내륙과 산지·경상권에는 30∼80㎜(많은 곳 100㎜ 이상),볼프스부르크 대 호펜하임서해5도와 제주도 북부에는 20∼60㎜ 비가 예보됐다.
또 이날 밤부터 제주도에 순간풍속 시속 70㎞ 이상으로 매우 강한 바람이 불겠고 전국에 시속 55㎞ 이상 강한 바람이 불겠으니 안전사고에 유의해야 한다.
기상청은 하류에서 갑자기 물이 불어날 수 있어서 야영을 자제하고 저지대 침수와 하천 범람에 유의해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