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 강남역 인근 건물 옥상에서 여자친구를 살해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의대생이 대학에서 제적됐다.
의대생 최모(25)씨가 다니던 대학은 최씨를 지난달 말 징계 제적 처분했다고 19일 밝혔다.
대학 측은 징계 심의 과정에서 최씨에게 서면 진술 등 본인 진술을 두 차례 요청했으나 최씨는 이에 불응했다.대학 측은 최씨가 진술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보고 징계를 확정했다.
최씨 외 해당 대학에서 징계 제적 처분받은 전례에 대한 질문에 대학 관계자는 “파악하고 있지 않다”고 답했다.
최씨는 지난달 6일 서울 서초구의 한 건물 옥상에서 여자친구를 흉기로 수차례 찔러 살해한 혐의로 구속기소됐다.최씨가 대학수학능력시험에서 만점을 받았고 서울의 한 의대에 재학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온라인에 신상정보가 퍼지기도 했다.
촉토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촉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광주고검장을 지낸 박 변호사는 지난해 이 대표의 대장동·위례·성남FC·백현동 사건과 위증 교사 혐의 사건 변호인단에 합류했다.
촉토,AP통신은 이날 합동참모본부 발표를 인용해 "전날 밤부터 이날 아침 사이 북한에서 600여개의 오물 풍선이 살포돼 한국 곳곳에서 발견되고 있다"면서 "이는 대북 단체들의 전단 살포에 대한 북한의 보복"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