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랜드 d1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금융비용 전부 지원해 중소벤처기업 탄소중립 확산
부산지역 기후테크 산업 육성 목표…“협력 확대”[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기술보증기금은 2일 부산시청에서 부산광역시,잉글랜드 d1BNK금융지주와‘탄소저감 기술기업 금융비용 전부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기보는 기술평가료와 보증료를,잉글랜드 d1부산시와 BNK는 보증부대출 이자비용을 2년간 전액 지원한다.이를 통해 탄소저감 기술기업의 기술사업화 부담을 경감시키고 부산지역 기후테크 산업을 육성할 계획이다.자금지원 외에도 ESG경영 컨설팅 지원,잉글랜드 d1탄소감축활동 자가진단보고서 제공 등 탄소중립 활동을 종합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지원 대상기업은 기보의 탄소가치평가보증 탄소감축유형 중 외부감축기업에 해당하는 부산 소재 중소기업이다.기업당 최대 5억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고 BNK 자회사인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에서 대출이 가능하다.
정부는 지난 6월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를 통해‘기후테크 산업 육성전략’을 발표했으며 2030년까지 민관 합동으로 약 145조원을 투자해 기후테크 산업을 육성할 계획이다.기보는 정부가 지정한‘그린 중소벤처기업 금융지원 전문기관’으로서 올해 탄소가치평가보증을 2023년 대비 20% 확대한 6000억 규모로 확대해 정부 정책에 적극 발맞춰 나가기로 했다.
김종호 기보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부산지역 기후테크 산업의 성장을 촉진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기보는 탄소중립 기여에 핵심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지자체 및 금융기관과의 협업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잉글랜드 d1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잉글랜드 d1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예방을 위해선 본인의 체력을 고려해 거리, 빈도, 강도 등 운동량을 조절하는 게 좋다.
잉글랜드 d1,‘에이스’ 신유빈의 부진도 아쉬움으로 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