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올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한전이 위탁·운영하는 주민 편의시설 추가해 총 27곳 운영
(평창=연합뉴스) 이재현 기자 = 강원 평창군은 '평창愛(애)빛 나눔쉼터'를 무더위쉼터로 추가 지정했다고 18일 밝혔다.
[평창군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냉난방 시설이 잘 갖춰진 나눔쉼터에서는 각종 아이스크림,음료,안마의자 등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 시설은 송전선로 건설 등 우리나라의 전력공급을 책임지는 한국전력공사가 한국갈등관리연구소에 위탁해 운영하는 곳이다.
다만 해당 시설의 홍보와 설립 취지가 널리 알려지지 않아 일반 주민의 접근이 쉽지 않았다.
이에 군은 해당 시설을 무더위쉼터로 지정해 많은 주민이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나눔쉼터 입구에 '무더위쉼터 현판'도 부착할 방침이다.
지금까지 군은 경로당,월드컵 올해주민센터,월드컵 올해마을회관 등 26곳을 무더위쉼터로 운영하고 있었다.
심재국 평창군수는 "나눔쉼터는 쾌적하고 시설도 좋아 군민 누구나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이라며 "앞으로 무더위쉼터를 추가로 더 지정해 폭염에 취약한 군민이 언제든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월드컵 올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월드컵 올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조국 전 장관은 "(딸의 약혼) 상대는 어려웠던 시절 딸 옆에서 굳건히 서 있었던 청년으로 두 청춘의 앞길에 행복이 가득하길 빈다"며 딸의 행복을 빌었다.
월드컵 올해,31일 업계에 따르면 최태원 측 변호인단(김앤장, 로고스, 원)은 전날 입장문을 내고 최 회장과 노 관장의 이혼 소송 항소심 판결에 대해 "6공 비자금 유입 및 각종 유무형의 혜택은 전혀 입증된 바 없다"면서 "오히려 SK는 당시 사돈이었던 6공의 압력으로 각종 재원을 제공했고 노 관장 측에도 오랫동안 많은 지원을 해왔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