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맛없는 음식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글로벌 투자은행 골드만삭스가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7월 금리인하 필요성을 강조하고 나섰다.
15일(현지시간) 비즈니스 인사이더에 따르면 골드만삭스는 세 가지 이유를 들어 연준이 9월이 아닌 7월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정례 회의에서 금리인하를 단행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날 얀 하치우스 골드만삭스 수석 전략가는 고객들에게 보낸 서한에서 우선 데이터가 명확하기 때문에 연준이 금리인하 시기를 미룰 필요가 없다고 설명했다.
그는 미국의 인플레이션이 연준의 장기 목표치인 2%에 충분히 근접한 점을 지적하며 "인플레이션 둔화 추세가 명확한 상황에서 추가 데이터를 위해 7주나 더 기다릴 이유가 없다"고 밝혔다.
하치우스가 제시한 두 번째 이유는 인플레이션 재반등 가능성 때문이다.그는 "월간 인플레이션 변동성은 항상 크며 일시적인 가속화 위험은 늘 존재한다"고 경고했다.
이어 "9월 FOMC 전까지 나오는 물가 지표 가운데 하나라도 반등한다면 금리인하 당위성을 떨어트릴 수 있을 것"이라며 "7월 FOMC 회의에서 금리인하를 시작하면 이런 위험을 충분히 피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하치우스가 제시한 세 번째 이유는 정치적인 요소 때문이다.그는 올해 11월에 예정된 미국 대통령 선거 일정이 다가올수록 연준에 대한 정치적 압박이 커질 것으로 예상했다.
하치우스는 "9월에 금리를 내릴 경우 정치적인 부담이 더 클 것"이라며 "역사적으로 연준은 대통령 선거가 지나치게 가까운 시기에 금리를 내리는 것을 피해 왔다"고 전했다.
(사진=비즈니스 인사이더)
세상에서 가장 맛없는 음식 월드컵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세상에서 가장 맛없는 음식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 스키야키 전문점은 일본 관광객에게 식당 예약·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테이크미'의 조언에 따라 2만엔(약 18만원)이 넘는 스페셜 코스 메뉴를 출시했다.
세상에서 가장 맛없는 음식 월드컵,심지어 창사 이래 처음으로 적자를 내자 증권가들은 부정적인 전망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