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울산도박중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회용품 없는 경기 특화지구 조성' 업무협약 체결
18일 광명시에 따르면 시는 양평 세미원에서 경기도,부울산도박중독부천시·안산시·양평군과 함께 성공적인 특화지구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1회용품 없는 경기 특화지구 조성 사업'은 특정 지역을 지정해 3년간 도비 30억을 투입해 1회용품 제로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한다.
경기도는 지난 3월 도내 31개 시·군을 대상으로 공모를 진행,광명시·부천시·안산시·양평군을 최종 대상으로 선정했다.
광명시는 사업체 수와 유동인구가 많은 '광명사거리 먹자골목','무의공 음식문화거리' 등 음식문화거리 두 곳을 특화지구로 지정하고,부울산도박중독일반음식점과 커피전문점을 대상으로 다회용기 사용지원 등 1회용품 사용안하기 문화 정착을 위한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특화지구 내 사업장에는 음식 포장·배달 시 사용가능한 다회용기와 다회용컵을 지원하고,다회용기를 사용하는 시민들에게는 인센티브로 할인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시민들의 다회용기 사용을 적극적으로 유도하기 위해 '1회용품 제로데이 캠페인'을 비롯해 다회용기 사용 홍보 이벤트도 수시로 진행한다.
박승원 시장은 "이번 공모사업을 통해 음식 포장·배달이 잦아 1회용품 사용량이 많은 음식문화거리를 대상으로 1회용품 저감 사업 모델을 구축할 계획"이며 "앞으로 1회용품 사용 근절에 대한 시민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명시는 1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해 관내 공공시설을 대상으로 다회용 컵 사용을 지원하는 '광명형 다회용 컵 사용 지원사업'과 지역 축제에 다회용 식기를 대여 지원하는 '축제용 다회용기 지원사업' 등 일상에서 다회용기 사용을 실천할 수 있도록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다.
#광명시 #1회용품제로
부울산도박중독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부울산도박중독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는 우크라이나 전쟁 발발 후 나토가 러시아와의 직접 대결을 최대한 피해온 것과는 달라진 기류다.
부울산도박중독,김 지사는 앞서 “지난 24일 22대 국회의원 당선자들과 만나 경기 북부 특별자치도 특별법 통과를 당부했다”라며 “북부지역 당선자들이 북부 특별자치도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표명했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