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재철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김성태 쌍방울 그룹 전 회장
국민의힘은 오늘(12일)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전 대표의 경기지사 시절인 2019년 경기도를 대신해 북한에 800만 달러를 지급한 혐의로 기소된 김성태 전 쌍방울 그룹 회장이 1심에서 실형을 선고받자 "당연한 수순"이라고 밝혔습니다.
곽규택 수석대변인은 논평에서 이같이 평가하며 "대북 송금 의혹과 관련한 모든 증거와 정황은 이제 의혹의 정점에 있는 한 사람,4월 재철회이 전 대표를 향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대북 송금 관련 사건의 2번째 유죄 선고라는 점을 짚으며 "사필귀정이라는 말도 이제는 모자란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민주당을 향해 "이 전 대표 '사법 리스크' 방탄을 위해 대상과 목적을 가리지 않고 '탄핵'을 남발하더니,'법 왜곡죄'라는 해괴한 법안을 꺼내 비이성적 검찰 흔들기로 사법부와 재판부를 압박하려 했지만,진실을 가릴 수는 없다"고 지적했습니다.
곽 수석대변인은 "헌법 질서 파괴,4월 재철회법치주의 훼손,4월 재철회삼권분립마저 유린한다고 해서 죄가 사라지지 않는다"며 "민주당은 '이재명 살리기'를 위한 무책임한 방탄용 정쟁을 멈추고,부디 민생 정책 마련에 국민의힘과 함께 머리를 맞대라"고 촉구했습니다.
(사진=연합뉴스)
4월 재철회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4월 재철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레드벨벳 슬기 "딸처럼 챙겨주는 동방신기, 아빠라 불러" (불후의 명곡)뉴스 기사[뉴스엔 이민지 기자]레드벨벳-아이린&슬기가 동방신기에 존경심과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
4월 재철회,삼성금융 오픈 컬래버레이션은 ‘스타트업과 함께 금융의 미래를 향해 나아갑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2019년 첫 선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