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mvp 투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스위스 제네바 ILO 본부서 업무협약
청년·노동정책 지식 공유 및 교류 촉진
[서울경제]
경기도가 국제노동기구(ILO)와 손잡고 청년과 노동 정책 분야에서 함께 지식을 나누고 교류하기로 했다.
경기도는 7일(현지시각) 스위스 제네바 ILO 본부에서 이런 내용을 담은‘청년,노동정책 지식공유와 교류 촉진’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청년실업 문제 해결을 위한 노력과 노동정책 발굴 협력을 약속했다.
협약에 따라 경기도는 경기도형 노동정책 우수사례를 공유하고,ILO는 고용 및 노동정책 프로그램 개발과 시행에 자문을 제공하게 된다.협약 유효기간은 3년이다.
협약식에는 금철완 경기도 노동국장,한국노총 경기지역본부 민한기 사무처장,경기경영자총협회 김진우 이사 등 경기도 관계자 9명과 ILO 이상헌 고용정책국장,수사나 푸에르토-곤잘레스 청년고용팀장 등 ILO 관계자 5명이 참석했다.
협약식에 이어 상호 협력과제 발굴을 위한 논의가 이뤄졌다.도 대표단은 청년 기회 제공 및 노동자 쉼터 제공,노동안전지킴이 등 도내 우수정책 사례를,야구 mvp 투표ILO 측은 청년 고용 관련 해외 사례와 문헌과 해외 선진사례 등을 공유했다.
금 국장은 “청년,야구 mvp 투표노동정책에 경험과 모범 사례가 많은 ILO와 경기도가 교류를 통해 협력 범위가 지속해서 확대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상헌 ILO 고용정책국장은 “1300만 명이 넘는 인구 규모뿐 아니라 노동자와 기업 지원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지방자치단체와 협력하게 돼 기쁘다”면서 “청년 고용이라는 공통의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경기도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ILO 등 선진 우수사례 등을 검토해 정책개발 기회로 삼을 계획이다.
야구 mvp 투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야구 mvp 투표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그는 다산 학문의 두 축으로 경학(經學)과 경세학(經世學)을 꼽으며 앞으로 할 일이 많다고 했다.
야구 mvp 투표,[서울=뉴시스]주동일 기자 = 구지은 아워홈 대표이사 부회장이 오늘(4일) 자정을 기준으로 사내이사 임기가 만료되지만, 내일(5일)도 대표이사직을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