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낭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 '2024년 열린관광지 사업' 신규 대상지로 선정된 전북 고창 동호해수욕장.
【파이낸셜뉴스 고창=강인 기자】 전북 고창군이 해수욕장 개장을 앞두고 편의시설과 안전 장비 등을 점검했다.
김철태 고창 부군수는 지난 4일 구시포와 동호 해수욕장을 찾아 이용 시설을 확인하고 개장에 빈틈없는 준비를 당부했다.
구시포와 동호 해수욕장은 오는 10일부터 8월18일까지 운영한다.원활한 운영을 위해 해수욕장협의회 등 유관기관과 긴밀한 협력 체계를 구축했다.부안해양경찰서,as 낭시고창소방서,as 낭시고창경찰서 등과 함께 종합상황실을 운영하며,안전관리 근무인력을 배치해 해수욕장 안전사고 예방에 노력한다.
김철태 고창 부군수는 “폭염이 예고된 만큼 해수욕장을 찾는 이용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쾌적한 환경에서 안전하고 즐겁게 해수욕장을 이용하고,as 낭시좋은 추억을 가지고 가실 수 있도록 개장 준비에 만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as 낭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as 낭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매일신문 DB 서울 용산구에 있는 100억원대 고급 아파트에서 층간소음 문제로 윗집과 갈등을 겪던 아랫집 주민이 아이를 언급하며 협박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1심에 이어 2심에서도 징역형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as 낭시,고령화로 인해 의료수요가 더욱 늘어날 예정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