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경기마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헤럴드경제(안동)=김병진 기자]경북도의회는 박영서 부의장(문경,국민의힘)이 지난 12일 행정보건복지위원회에서 가족돌봄 청소년 및 청년을 지원하기 위한 법적근거 마련을 위해 '경북도 가족돌봄 청소년 및 청년 지원에 관한 조례안' 을 발의했다.
이번 조례안 발의는 한창 미래를 준비해야 할 나이에 생계나 가족돌봄을 전담하고 있는 가족돌봄 청소년과 청년을 발굴하여 체계적으로 지원함으로써 이들이 경북의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하는 것이다.
가족돌봄 청소년 및 청년 지원에 관한 계획 수립·시행,양평경기마트실태조사,양평경기마트지원사업,양평경기마트지원정책 홍보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지난해 4월 보건복지부가 '가족돌봄청년 실태조사 결과'를 발표하면서 가족돌봄 청소년과 청년 문제가 주목받고는 있지만 여전히 이들 중 다수가 복지사각지대에 방치되고 있다.
보건복지부의 올해 신취약청년 전담지원 시범사업공모 계획에 따르면 전국의 가족돌봄청년은 약 10만명으로 추정된다.
이번 조례안은 오는 21일 경북도의회 제347회 제1차 정례회 제3차 본회의에서 최종 의결된다.
박영서 경북도의회 부의장은 "이번 조례안 개정이 경북의 미래이자 나라의 미래인 청소년과 청년이 가족을 돌보다가 자신의 삶을 포기하는 일이 없어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양평경기마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양평경기마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인구가 급감하면 어떤 산업도 안 되고 경제는 폭망합니다.
양평경기마트,이날 조 장관은 “복지부와 지자체는 비상진료대책상황실을 이미 운영 중으로, 관계 부처와 지자체, 공공병원에서도 대책을 수립하고 있다”며 “상급종합병원은 입원·중증 진료를 중심으로 진료 기능을 유지하고, 전국 400곳의 응급의료기관은 24시간 비상진료체계를 철저히 운영하겠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