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날 선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7일부터 과태료 10만원
17일부터 어린이집·유치원을 비롯한 보육시설과 초·중·고교 경계 30m 안에서 흡연하면 10만원 이하의 과태료를 물게 된다.
15일 보건복지부는 이런 내용을 담은 국민건강증진법·초중등교육법이 시행된다고 밝혔다.종전엔 어린이집·유치원 주변 10m 이내가 금연 구역이었는데 이를 30m까지 확대하고,아스날 선수규제가 없었던 학교 주변 금연 구역도 경계 30m 안으로 새로 지정했다.지난해 8월 이 같은 내용의 법 개정이 이뤄졌는데,아스날 선수1년간의 유예기간을 두고 본격 시행한다.아동·청소년을 간접흡연으로부터 보호한다는 취지다.
이에 따라 각 시·군·구청은 어린이집,아스날 선수유치원,아스날 선수초·중·고교 시설의 경계 30m 이내가 금연 구역임을 알리는 표지를 건물 담장과 벽면,보도 등에 설치해야 한다.
배경택 복지부 건강정책국장은 "교육시설 주변의 금연 구역 확대는 간접흡연에 취약한 아동·청소년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금연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류영욱 기자]
아스날 선수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아스날 선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kr)]- Copyrights ⓒ (주)이비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결혼해야 출산하는데”…혼인건수 10년새 40% ‘뚝’☞[MWC ‘24] LGU+, AWS와 AI 활용 극대화 맞손☞[MWC ‘24] SKT ‘글로벌 AI 컴퍼니’ 청사진에 나흘간 7만명 방문☞[MWC ‘24] KT, ‘AICT 컴퍼니’ 도약 발판 마련☞LG전자, 美 프리즈 LA서 올레드 에보 활용 작품 전시
아스날 선수,한 연구에서 실험참가자 52명에게 30분 걷고 30분 명상 훈련을 하도록 했더니, 8주 만에 우울 증상이 크게 호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