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이글스 파크 외야커플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원자 평균 연령 25세,총 지원자 수 3748명
100명 본선 진출… 총 상금 1억7000만원 대형 이벤트
"현직자 교류 더해 SW 핵심 인재 채용 방점"
현대모비스는‘2024 현대모비스 알고리즘 경진대회’본선 결과 학생부 강태규(서울대 컴퓨터공학과) 씨,일반부 이상엽(서울대 통계학과 졸업) 씨가 최종 우승의 영예를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
현대모비스 알고리즘 경진대회는 총 4종류의 프로그래밍 언어(C,C++,JAVA,한화이글스 파크 외야커플석Python)를 사용해 제한된 시간 내에 문제를 풀고,소스코드를 제출하는 방식의 대회다.SW 개발 저변 확대와 모빌리티 SW 우수 인재 발굴을 취지로 기획됐다.
총 상금 1억7000만원,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만큼 예선부터 내로라하는 전국의 SW 인재들이 총출동했다.4000명에 육박하는 예선 지원자 중 수십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올라온 100명(학생부,일반부 각각 50명)의 본선 진출자들은 지난 주말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치열한 승부를 펼쳤다.금상에게 최신형 전기차,은상과 동상에게 각각 1000만원과 500만원의 상금을 수여했고,우수한 성적을 거둔 참가자들에게도 다양한 부상과 특전이 주어졌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현대모비스 알고리즘 경진대회 본선 진출자 현황을 살펴보면 예년보다 최상위권 대학 쏠림 현상이 두드러졌다.올해 학생부 본선에 진출한 50명 중 21명이 서울대,한화이글스 파크 외야커플석9명이 KAIST 소속으로 두 학교 학생 비율이 60%에 달했다.일반부에서는 전통적으로 대기업 소속 출전자들이 강세를 보였던 데 반해 올해는 스타트업 참가자들의 선전이 눈길을 끌었다.
상위권 입상자들에게는 서류전형 면제 등 현대모비스 입사 지원 시 채용 우대 혜택도 제공한다.하반기 채용을 앞두고 본선 진출 인재들을 대상으로 전문가 특강,한화이글스 파크 외야커플석현직자 교류와 같은 네트워킹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한편 인턴십을 포함한 다양한 후속조치도 모색하고 있다.
자율주행,전동화,커넥티비티 등으로 상징되는 미래 모빌리티 시장 경쟁력의 핵심은 SW 개발 역량과 직결된다.이에 현대모비스는 SW 중심‘모빌리티 플랫폼 프로바이더’로의 전환에 발맞춰 알고리즘 경진대회를 포함한 다양한 채용 연계 캠페인을 전개,한화이글스 파크 외야커플석SW 우수 인재 확보에 총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한화이글스 파크 외야커플석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한화이글스 파크 외야커플석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도내 전체 양파 재배 면적(1천566㏊)의 약 25%에 해당하는 402.
한화이글스 파크 외야커플석,광주지역 집회에는 '대한민국 의료 사망'이라는 문구가 적힌 근조화환까지 배치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