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위 드라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만취 상태로 운전대를 잡은 40대가 오토바이를 치면서 사고 충격으로 오토바이가 신호 대기 중이던 보행자들을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다.
2일 강원 속초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10시16분께 속초 조양동의 한 교차로에서 40대 A씨가 몰던 티볼리 차량이 B군(18)이 몰던 오토바이를 들이받았다.
사고 충격으로 튕겨 나간 오토바이는 인도에서 신호 대기하고 있던 C씨(63) 등 3명을 덮쳤다.
이 사고로 C씨는 심정지 상태로 소방 당국에 의해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받고 있으며,등위 드라마또 다른 60대 보행자 2명과 B군도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다.
B군은 배달용 적재함이 달린 오토바이를 몰다가 사고를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그러나 사고 당시 B군이 실제로 배달일을 하고 있었는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
경찰 조사 결과 사고 당시 A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준(0.08% 이상)으로 확인됐다.
경찰 관계자는 "정확한 사고 경위에 대해 조사하고 있다"고 전했다.
#음주운전 #오토바이 #보행자
등위 드라마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등위 드라마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연합뉴스 자해 후 병원으로 이송했으나 숨져…인근 야산서 애인시신 발견경남 창녕에서 30대 남성 A 씨가 애인을 살해한 뒤 자신의 승용차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은 사건이 발생했다.
등위 드라마,어르신 든든 내일 공약 1호에는 정부나 지방자치단체가 지원한 경로당의 냉난방비와 양곡비를 경로당이 통합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방안도 담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