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현 인교진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시간을 더해 영업시간을 연장하는' 의미를 담은 'Time+뱅크'는 기존 영업시간 마감시간인 오후 4시에 3시간을 연장해 오후 7시까지 지점을 운영한다.
오후 7시까지 운영되는 특화점포 1호점은 대구 중심에 위치한 동성로지점으로 지난 21일부터 본격 연장 영업을 실시했다.
'Time+뱅크'에서는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기존과 동일하게 은행업무 처리가 가능하고 연장 시간인 오후 4시부터 오후 7시까지는 금융상담업무를 중심으로 입·출금,각종 제신고 등의 은행업무 처리가 가능하다.
일부 업무의 제한이 있으니 보다 자세한 내용은 iM뱅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야 한다.
특히 시중은행 전환을 계기로 금융 접근성을 더욱 향상시키고자 하는 iM뱅크는 다양한 형태의 점포를 통해 전국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자 한다.
'‘Time+뱅크'를 비롯해 찾아가는 이동점포,편의점 제휴점포,5일장 디지털점포,시니어 특화점포 등 금융편의 향상을 위한 프로젝트를 추진 중으로 기존 점포와 다른 새로운 형태의 점포 도입을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황병우 은행장은 "시중은행 전환과 함께 변화되는 금융환경 속에서 고객을 위한 금융서비스 제공으로 일상 속 iM뱅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시도의 일환인 Time+뱅크가 고객 편의를 제고하고 나아가 도심 경제 활성화에 보다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이현 인교진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소이현 인교진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최규리는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하며 "제 인생에 포상휴가라니요! 1월 한 달 동안 이 들뜬 마음을 가라앉히자고 생각했는데"라며 "아직까지 들뜬 마음을 가라앉힌 게 이 정도다.
소이현 인교진 야구,금융당국은 코인 규제와 관련해 조심스러운 입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