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인터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롯데칠성음료는 '2030 플라스틱 감축 로드맵'을 수립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로드맵은 적극적인 자원 절감 및 재활용을 통해 환경의 지속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하는 것으로,야구 인터벌오는 2030년까지 석유에서 추출된 원료로 만들어진 신재 플라스틱 사용량을 2023년 대비 20% 줄이는 것을 핵심 목표로 삼고 있다.
이를 위해 회사는 플라스틱 용기 경량화와 재생 원료 사용 확대 등을 중점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플라스틱 용기 경량화는 품질과 안전성을 유지하면서 플라스틱 무게를 줄이기 위한 것으로 용기 모양을 개선하고 페트병 뚜껑 높이를 낮추는 등 최적화 된 디자인 개발과 공기를 넣어 페트병이 되기 전 단계 재료인 '프리폼'의 중량 저감 활동을 포함하고 있다.또 질소가스 충전을 통한 신기술 도입과 설비 투자도 준비중이다.
재생원료 사용 비중은 2030년까지 30%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구체적으로 재활용 가능한 폐플라스틱을 분류해 선별,야구 인터벌세척,야구 인터벌건조,야구 인터벌용융 등의 가공 과정을 거치는 물리적 재활용과 폐플라스틱을 화학적으로 분해해 순수한 원료 상태로 만들어 재활용하는 화학적 재활용 방식을 활용해 다양한 제품에 순차적으로 적용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포장재의 자재 조달부터 폐기 단계까지 발생하는 환경적 측면과 제품 소비 단계에서 품질과 소비자 건강 측면까지 면밀히 살피며 2030년까지 플라스틱 감축 로드맵을 차질 없이 이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야구 인터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야구 인터벌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김비주, 이광기와 유전자 검사 결과 '불일치'(효심이네 각자도생)뉴스 기사사진 출처=KBS[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 "엄마는 남자 관계까지 참 복잡해.
야구 인터벌,”연작집의 표제작 ‘난장이가 쏘아올린 작은 공’은 낙원구 행복동 무허가 주택에 사는 난장이 가족 이야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