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레알 마드리드 대 레알 소시에다드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남미 에콰도르에서 대낮에 비키니 차림의 한 여성이 탱크 위에 올라가 춤을 춰 논란이다.시민들이 반발하자 군 당국은 경위 파악 후 징계 절차에 착수했다는 성명까지 발표했다.에콰도르는 최근 대선후보 피살과 TV방송국 내 괴한 난입 등 악화일로에 있던 치안 강화에 안간힘을 쓰고 있다.
11일(현지시간) 엘우니베르살과 엘텔레그라포 등 에콰도르 일간지 보도를 보면 최근 에콰도르 사회관계망서비스에는 붉은색 비키니를 입은 여성이 대낮에 시내에 배치된 탱크 위에 올라가 춤을 추는 영상이 공유됐다.
영상 속 여성은 낯 뜨거운 포즈를 취하다 옷으로 가려져 있던 자기 신체 일부를 드러내기도 한 것으로 나타났다.
현지 매체들은 이 상황이 지난 7일 마나비주(州) 항구 도시인 만타의 엘무르시엘라고 해안가에서 벌어진 것이라고 보도했다.해당 여성은 에콰도르에서 모델 일을 하는 시민으로 알려졌다.
이 게시물은 에콰도르 군 내부와 지역 사회에 즉각 파문을 불러왔다.대체로 주민들은 자국 치안 유지를 위해 군이 도심에서 '작전' 중인 상황에서 "있어서는 안 될 일이 일어났다"며,레알 마드리드 대 레알 소시에다드 통계이 여성과 함께 군 장병들을 성토하는 분위기라고 매체들은 전했다.
비난 여론이 일자,레알 마드리드 대 레알 소시에다드 통계에콰도르 군 합동사령부는 전날 저녁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성명에서 "해당 여성을 탱크에 오르게 한 장병들에 대한 징계 절차에 착수했다"며 "일반 시민으로 확인된 여성에 대해서도 법적 조처를 할 것"이라고 밝혔다.
군 사령부는 이어 "군은 폭력 범죄가 증가하는 상황에서 범죄를 억제하고 시민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보안 강화를 목표로 하는 행정명령 290호에 따라 통제 작전을 펼치고 있다"며 재발 방지를 약속했다.
에콰도르는 전 세계 주요 코카인 생산국인 콜롬비아와 페루 사이에 위치해 있다.이로인해 유럽과 북미로 가는 마약 거래 통로로 이용됐고 영향력 확대에 나선 갱단 간 분쟁의 무대가 되기도 했다.
폭력 사태는 대선 후보였던 페르난도 비야비센시오 암살테러 사건과 방송국 침입 사건을 수사하던 검사의 피살 등으로 최고조에 달했고,레알 마드리드 대 레알 소시에다드 통계지난해 11월 출범한 다니엘 노보아 정부는 국민투표를 거쳐 지난 달부터 주요 항구 및 대도시 주변에 군 병력을 배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