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고 와타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취약계층 청년 자립을 위한 프로그램
우수협력사 연계 3개월 인턴십 기회
(서울=뉴스1) 한지명 기자 = HDC현대산업개발(294870)은 이달 11일부터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HDC 심포니 희망드림빌더' 2기 교육생을 선발해 직무 교육을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2기로 선발된 30명의 교육생은 경기도 성남시에 있는 HDC심포니기술교육장에서 건설 기술 이론 및 실습 교육을 수강하고,전문 상담센터에서 진로·심리상담 컨설팅 등 실질적 자립 지원을 받게 된다.
이 과정에서 건설 기술 교육 전문기관인 집으로가는길과 한국주택환경연구원,HDC현대산업개발의 우수협력사들은 이론과 실습수업 교육을 지원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HDC 심포니 희망드림빌더 2기 수료생들은 1기 수료생들과 마찬가지로 직무 관련 기관의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될 것"이라며 "인테리어 및 주거 보수 분야의 역량향상 실무기술교육을 통해 건설업계 취업과 창업 등에 더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HDC 심포니 희망드림빌더는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의 자립 준비 청년과 장애 청년에게 전문 건설 기술을 전수해 건설업계 취업 및 창업을 지원하는 지역사회 상생 프로그램이다.
1기로 선발된 교육생 18명은 지난 5월까지 교육을 마쳤고 이달부터 관련 기관에서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발된 HDC 심포니 희망드림빌더 2기는 교육프로그램과 인원을 확대해 30명을 선발했고,당고 와타라교육생들은 실리콘 시공,목공사,당고 와타라타일 및 단열 보수 작업 등 체계적인 실무 건설 기술 교육을 받게 될 예정이다.
당고 와타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당고 와타라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28일 질병청 온열질환 응급실감시체계 신고현황에 따르면 지난 23일 강원 인제군에서 올해 첫 온열질환 추정 사망자가 나왔다.
당고 와타라,진도 5 이상 흔들림 감지쓰나미 피해 없어…"앞으로 일주일 지진 발생 위험"와지마시 가옥 5채 무너져…인명 피해도 없어"원전 이상 없어"…시가 원전은 1~2호기 중단[이데일리 양지윤 기자] 새해 첫날 강진이 발생했던 일본 혼슈 중부 이시카와현 노토반도에 또 다시 규모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