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콘더블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 대선,팝콘더블라역대급 고령 대결
트럼프,팝콘더블라바이든에 인지력 검사 동시에 받자고 제안
2차 TV토론은 오는 9월
미국 공화당 대선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12일(현지시각) 조 바이든 대통령에게 함께 인지력 검사를 받자고 제안을 건넸다.
CNN에 따르면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날 보수성향 라디오 프로그램 '클레이 트래비스 앤 버크 섹스톤 쇼'에 출연해 이같이 말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나는 인지력으로 훌륭하고 완벽하며 검사도 받았다.얼마전 검진을 받았는데 완벽한 것으로 나왔다.곧 수치를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바이든 대통령과 함께 들어가서 인지력 검사를 받을 것을 제안한다.한팀으로 인지력 검사를 해보는 것이다”고 말했다.
올해 미국 대선은 만 81세의 바이든 대통령과 만 78세의 트럼프 전 대통령간 역대급 고령 대결이 펼쳐지고 있다.
특히 바이든 대통령은 지난달 27일 대선 TV토론에서 노쇠한 모습을 보이면서 대통령직을 수행하기에 신체·정신적으로 부적합하다는 여론이 확산하고 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바이든 대통령과 추가적인 TV토론에 나설 의무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2차전을 예고했다.두 번째 TV토론은 오는 9월이다.
한편 바이든 대통령은 민주당 내 대선 후보 사퇴여론이 확산하는 가운데 전날 단독 기자회견을 열고 대선 완주 의사를 재확인했다.
다만,팝콘더블라이번 기자회견에서도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을 트럼프 부통령이라고 칭하는 등 일부 말실수를 해 그를 향한 사퇴 압박은 더욱 거세지고 있다.
팝콘더블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팝콘더블라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국민신문고를 통해 해당 영상이 '소비자 기만 광고'라고 취지의 민원이 접수됐고,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 또한 식품표시광고법 위반 소지가 있다고 보고 유튜브 측에 조치를 요구했기 때문이다.
팝콘더블라, 투표 인원이 750명에 그치는 작은 투표소이지만 선거에 대한 열기는 뜨거웠다.